지니언스, EDR 신규 고객 26곳 확보.."전년 대비 3배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언스가 지난해 엔드포인트탐지대응(EDR) 솔루션 신규 고객을 26곳 확보했다.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V2.0'은 지능형 공격, 랜섬웨어 등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 징후와 진행을 추적하는 차세대 보안 제품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시장과 고객 요구에 맞춘 EDR 로드맵을 제시해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면서 "EDR 1위 기업 위상을 강화하고 정부, 대기업, 금융권 주요 레퍼런스를 확보해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언스가 지난해 엔드포인트탐지대응(EDR) 솔루션 신규 고객을 26곳 확보했다. 기획재정부, NH농협, 하이트진로를 비롯해 공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에 골고루 공급했다. 특히 지난 12월에는 제2금융권 고객을 다수 확보했다.
지니언스가 지난 한 해 공급한 EDR 노드 수는 10만여대로 전년 대비 3배 성장했다. 외산 솔루션 윈백, 시범사업 이후 본사업 수주, 재택근무 보안 수요 등에 따라 질적 성공도 거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 속 기술지원에 대한 고객 만족도도 높게 나타났다.
EDR 솔루션은 비대면 시대 보안과 인공지능(AI) 기반 공격 지능화 대안으로 주목 받는다.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V2.0'은 지능형 공격, 랜섬웨어 등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 징후와 진행을 추적하는 차세대 보안 제품이다. 다양한 정보 수집을 통한 가시성 확보, 이상행위 대응과 확산 방지 등 기능을 제공한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시장과 고객 요구에 맞춘 EDR 로드맵을 제시해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면서 “EDR 1위 기업 위상을 강화하고 정부, 대기업, 금융권 주요 레퍼런스를 확보해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CJ ENM, 미디어커머스 자회사 '다다엠앤씨' 설립
- LG화학, 脫LCD 막바지…OLED로 사업 재편
- 기업이 '국가 R&D' 주도...산업 협의체 만든다
- SK브로드밴드, 포렌식 워터마크 기술 셋톱박스 탑재
- [CES 2021]GM·벤츠·BMW, 신기술부터 배송 사업까지…미래 전기차에 올인
- [CES 2021]'전환·신사업' CES 화두로…변화해야 생존한다
- [CES 2021]LG전자, 자동차 부품·솔루션 분야 합작법인 연이어 출범…사업 성장 기대감↑
- [CES 2021]생활 밀착형 로봇에 쏠린 눈...올해 활성화 원년
- C-V2X 교통신호정보 공유, 모바일 내비 지원 가능
- 민주 '코로나 이익공유제' 정책화 시작…야당 "사실상 강요인 증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