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측 "출연료 미지급 외주제작사 교체, 방송 차질 없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는 훌륭하다'가 녹화를 한 주 쉬어간다.
KBS2 '개는 훌륭하다' 관계자는 1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개는 훌륭하다'는 외주제작사였던 코엔미디어와 계약 해지 후 새로운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개는 훌륭하다'는 출연료를 미지급한 외주제작사와 계약 해지 후 새로운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재정비에 들어간다.
'개는 훌륭하다' 외주 제작사 코엔미디어가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출연자와 스태프에게 출연료 및 급여가 지급되지 못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개는 훌륭하다’가 녹화를 한 주 쉬어간다.
KBS2 ‘개는 훌륭하다’ 관계자는 1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개는 훌륭하다’는 외주제작사였던 코엔미디어와 계약 해지 후 새로운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 중인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기간 재정비를 위해 촬영을 한 주 쉬어가기로 했다. 현재 촬영분에 있어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개는 훌륭하다’는 출연료를 미지급한 외주제작사와 계약 해지 후 새로운 제작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재정비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14일 녹화를 취소하게 됐다.
앞서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인 훈련사 강형욱, 방송인 이경규 장도연 등이 출연료를 받지 못하는 미지급 사태가 벌어졌다. ‘개는 훌륭하다’ 외주 제작사 코엔미디어가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출연자와 스태프에게 출연료 및 급여가 지급되지 못한 것.
코엔미디어는 산하에 있는 코엔스타즈 방송인들의 출연료도 수개월째 정산하지 않아 소속 연예인들이 계약을 해지한 바 있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휘재♥문정원→안상태, 층간소음 사과 "죄송한 마음"[종합]
- [직격인터뷰]`코갓탤` 최성봉 “대장암3기·갑상선암 진단, 꼭 이겨낼것"
- `심은진 결혼` 전승빈 측 "홍인영과 2019년부터 별거·지난해 4월 이혼" 해명
- 김기수, `퇴사 후 유튜버` 고민에 솔직 조언 "기획사 없다면 신중해야"
- `오뚜기 3세` 함연지 "눈오리 만들려다 눈닭 완성"
- ‘천국의밤’ 제작사 “‘선업튀’ 윤종호 감독·안효섭 만남 확정된 바 없다” - 스타투데이
- 이세영, 매사 긍정적인 곽선영에 “반한 이유 알았다” 칭찬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영화인총연합회, 8억 넘는 채무에 파산…“대종상 개최 최선의 노력” - 스타투데이
- 빈 `한국 청년 아트페어` 출품작 완판…애호가들 "독창적" 호평
- 이주빈, 이제는 상상 드랍까지…선글라스 쓴 채로 “어디 있지?”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