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보스레이드 모드 신규 맵 '어둠의 제단' 추가

강미화 입력 2021. 1. 13. 15: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보스 레이드 모드의 신규 맵 '어둠의 제단'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레이드 신규 맵 '어둠의 재단'의 노멀과 하드난도가 추가 됐다.

특히 '횡스크롤'로 맵이 구성됐으며 베라가 게임 내 최강 캐릭터답게 다양한 패턴으로 공격해 전략적인 전투를 요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블러디 베라' 전용 BGM을 게임 내에서도 들을 수 있는 모션 아이템 '평행선'이 추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보스 레이드 모드의 신규 맵 '어둠의 제단'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레이드 신규 맵 '어둠의 재단'의 노멀과 하드난도가 추가 됐다. 이 맵에서 카인때문에 어둠의 힘에 잠식된 베라를 되찾기 위한 6명의 여정을 그린다. 

1구간에서 이용자들이 언더월드의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비밀 제단으로 진입 해야 한다. 이후 비밀 제단에 앉아 있던 블러디 베라와 한 판 승부를 벌인다. 

특히 '횡스크롤'로 맵이 구성됐으며 베라가 게임 내 최강 캐릭터답게 다양한 패턴으로 공격해 전략적인 전투를 요한다. 또, 일정 시간 내에 블러디 베라를 제압할 경우 '힘이 빠진' 베라와 함께 제단을 탈출하는 히든 미션도 개방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블러디 베라' 전용 BGM을 게임 내에서도 들을 수 있는 모션 아이템 '평행선'이 추가 됐다. 평행선은 공원에서 블러디 베라가 부여하는 퀘스트를 수행한 뒤 보상 아이템인 '빛의 조각'을 수집해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수행은 게임에 접속한 자라면 누구나 진행할 수 있지만, 평행선이 블러디 베라의 전용 모션으로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발동되지 않는다.

신규 아이템으로 '언더월드' 4차 캡슐이 추가 됐다. '브리티쉬 테디베어' 인형 모습의 등 아이템과 브리티쉬 데디 베어 코스튬 등 총 6종의 아이템, 레전드리 아이템 루시올라 쉐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코스튬 박스를 통해서 폴리스 복장을 비롯한 다양한 코스튬도 제공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