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2월 19일 첫방송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2021. 1. 13.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제공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예고편이 공개됐다.

30초 분량의 ‘펜트하우스’ 시즌2 예고편에서는 천서진(김소연)은 영상 속에서 찢어진 빨간 드레스와 자신을 저주하는 벽보를 보고 분노를 터트리는 모습이 담겼다. 또 시즌1에서 스스로 흉기로 자신의 목을 찌르고 바닥에 쓰러졌던 오윤희(유진)는 검은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왜 이렇게 겁먹었어. 천서진”이라며 반전을 예고했다. 로건리(박은석) 역시 긴장된 눈빛의 모습을 보였다.

특히 영안실 침대처럼 보이는 곳에서 누군가의 손이 움직이는 장면이 나오면서 시즌1에서 사망한 것으로 나왔던 심수련(이지아)의 등장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배우들은 지난 12일 방송된 ‘펜트하우스 스페셜-히든룸’에서 “시즌2 열심히 촬영 중이니까 조금만 기다려달라” “달라진 인물관계도와 더 빠른 전개” “더 살벌한 이야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좀 짜증날 수도 있다. 많이 기대해달라”며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시즌2는 월화극에서 금토극으로 편성이 변경돼 오는 2월 19일 첫방송한다.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