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빈 전처' 홍인영, 연애 암시? "이미 새출발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인영이 의미심장한 댓글을 달았다.
지난 12일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이 배우 전승빈과 혼인신고를 통한 결혼을 알린 뒤 전승빈의 전처 홍인영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홍인영의 게시물에는 이후 실시간으로 댓글이 달리고 있다.
이에 홍인영은 "이미 새출발중♥"이라고 연애를 암시하는 듯한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인영이 의미심장한 댓글을 달았다.
지난 12일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이 배우 전승빈과 혼인신고를 통한 결혼을 알린 뒤 전승빈의 전처 홍인영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홍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베테랑' 속 유아인의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유아인의 명대사 '어이가 없네'로 유명한 장면이다. 이에 이혼 시점 등을 중심으로 묘한 의혹이 제기됐다.
홍인영의 게시물에는 이후 실시간으로 댓글이 달리고 있다. 13일 홍인영의 지인은 "기간이 겹치고 안 겹치고를 떠나 끝까지 너에 대한 배려가 너무 없어서 속상할 뿐. 다 털어버려 인영아. 너도 새출발 고고"라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홍인영은 "이미 새출발중♥"이라고 연애를 암시하는 듯한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지인이 "이제 좋은 일만 있을 거야"라고 댓글을 달자 "고마워. 더 행복해 나는"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세 사람을 둘러싼 시선에 전승빈 소속사 관계자는 13일 "전승빈이 전 아내 홍인영과 작년 4월 이혼했다. 2019년부터 별거했으며 지난해 4월 이혼을 확정했다. 별거 전부터 사이가 소원했었다. 두 사람의 이혼은 협의 이혼이었다. 이혼 후 교제를 시작했다"라고 의혹을 해명했다.
한편, 심은진과 전승빈은 지난해 5월 막을 내린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에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홍인영은 한 이동통신사 광고에서 ‘공대 아름이’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홍인영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TV는 사랑을 싣고` 김태원 "故 김재기 죽음, 그때 돈 있었다면…"
- 홍인영, 지인 응원에 "이미 새출발중♥"...연애 암시?
- [직격인터뷰]`코갓탤` 최성봉 “대장암3기·갑상선암 진단, 꼭 이겨낼것"
- CJ ENM, TOO 갑질 논란...“계약 만료”vs“일방적 통보”[종합]
- 부산국제단편영화제, 4월21일 개막…“온·오프 병행”
- ‘나솔사계’ 12기 모태솔로 3인방 영수·영철·영식 “연애 근황? 변화 없었다” 씁쓸
- [포토] 그룹 원팩트, 첫 데뷔 무대 ‘좋겠다’
- 방송연기자노동조합 초대 위원장 박경득 별세…향년 86세
- 한일 교류 `새 역사` 돕는 日 도예명가 "작은 일도 힘 보태야죠"
- 반란군에 맞선 군인과 가족의 고통…`서울의 봄` 뒷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