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밤무대 귀가..아들 주먹밥 응원 눈물" (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보경의 애끓는 모정이 시청자 눈시울을 적셨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당당한 엄마로 살기 위해 열심히 노래하는 김보경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어릴 적 부모님이 이혼해 할머니 손에 자란 사연을 전하며 말문을 열었다.
가수 최대성이 '바램'으로 5연승을 달린 가운데 '당당맘' 김보경의 무대에도 시청자 응원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1TV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당당한 엄마로 살기 위해 열심히 노래하는 김보경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어릴 적 부모님이 이혼해 할머니 손에 자란 사연을 전하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이 무대를 바칩니다”라며 눈물을 글썽인 김보경은 ‘일자상서’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 황기순, 김혜영, 하춘화의 호평으로 이어졌다. 가수 최대성이 ‘바램’으로 5연승을 달린 가운데 ‘당당맘’ 김보경의 무대에도 시청자 응원이 이어졌다.
김보경은 2019년 6월 데뷔곡 ‘세월아 가거라’ ‘꽃신’을 발표하며 늦깎이 데뷔한 김보경은 다양한 방송 경연 프로그램에서 수상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전국 축제와 행사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온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민요 전수 등 개인 트레이닝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사진=KBS1TV ‘아침마당’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고기에 무슨 짓을”…충격 레시피 ‘경악’
- [DAY컷] 박미선♥이봉원 아들 공개 “183cm 훈남”
- [DA:이슈] “설민석 후임? 안 해요”, ‘벌거사’·‘선녀들’ 재정비도 난관
- [단독] 안상태 아내 “악의적 글 속상, 하루 빨리 이사가고파” (인터뷰)
- [DA:인터뷰①] 차인표 “한물간 차인표, 현실반영 잘 됐죠”
- AV여배우 오구라 유나, 韓예능상 논란…“줄 사람 없냐”vs“파급력 무시 말라” [종합]
- 지적장애女 폭행·살해한 커플 “뽀뽀 좀 하자”, 사형 절실 (용형사3)[TV종합]
- ‘팬 이용 논란’ 박은빈·김효진 오늘 기자회견, 논란 정면 돌파할까 (무인도의 디바)
- 조준호, 김연경과 열애설? "대선수와 그런 영광에 감사"
- 전현무도 손절, 얼마나 심각하길래? 회피형 남친 어이상실 (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