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50kg 밑으로 내려간 적 없어..38인치 힙 콤플렉스"
김민지 기자 2021. 1. 13.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다해가 운동으로 완성한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13일 배다해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다해는 몸에 밀착된 발레복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다해가 운동으로 완성한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13일 배다해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다해는 몸에 밀착된 발레복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배다해는 "태어나서 50㎏ 밑으로 내려가 본 적이 거의 없음"이라며 "정말 마른 체질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말라보이는 척 하는거 좋아하지만 사실 단 한번도 마른적이 없다. 의상 재면 힙이 늘 38인치라 콤플렉스였고 가리고 다니기 바쁜 20대를 보냈는데 좀 더 스스로를 예뻐해줄 걸"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쉬우니 지금이라도 그리 해주고 싶지만 어제 '브리전트' 보면서 너무 먹었으니깐 오늘은 운동해야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다해는 유튜브 채널 '배다해'를 운영 중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심은진·전승빈 결혼→전처 홍인영 의미심장글→'이혼 심은진 때문 아냐'(종합)
- '강제출국' 에이미, 5년 입국금지 끝 오늘 한국 입국…소통 시작할까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이웃 층간소음 항의에 사과→네티즌 비판→글 삭제
- [N샷] 미초바, ♥빈지노에 받은 7000만원대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자랑
- 이영현 '33kg 감량 후 고음 내기 힘들어'
- '물어보살'에 놀란 이경규...딸 이예림·축구선수 김영찬, 하반기 결혼(종합)
- 김세정, 엑소 세훈과 각별한 사이? '예능 케미 있지만 사적 연락 NO…걱정 마라'
- 엄태웅 '딸이 '일 좀 하라'고'→윤혜진 '다시 좋은 기회 올 것'
- [공식입장] 배진웅 측 변호사 '성추행 혐의 내용 명백한 허위…악의적 주장'
- 개그우먼 이세영, 눈 성형 후 역대급 미모 '콤플렉스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