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 서동주, 변호사·방송인·작가의 빈틈없는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닝와이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빈틈없는 하루를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에서는 서동주가 '그녀의 No.3'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동주는 변호사 자격증을 따게 된 계기부터 세계적인 미국 로펌에서 인정받고 지금까지 끊임없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서동주는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등 각종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에세이집을 출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에서는 서동주가 ‘그녀의 No.3’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동주는 변호사 자격증을 따게 된 계기부터 세계적인 미국 로펌에서 인정받고 지금까지 끊임없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곧 책 출판을 앞둔 서동주는 출판사를 찾았고, 서동주에게 책을 만들자고 제안한 출판사 직원은 “분투기 같은 삶을 살았던 분이더라. 서동주의 도전과 성취, 목표 달성법이라면 독자들에게 영감과 공감을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평했다.
함께 책을 만들고 운동하는 ‘챌린저스’ 모임에 이어 친구들을 만나며 바쁜 하루를 보낸 서동주는 “기회가 생기면 하고 보는 스타일이다.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는 게 어려운 게 아니더라”라며 자연스럽게 일상이 된 도전에 대해 전했다.
서동주는 자신의 건강 비결을 밝히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많은 도전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싶고, 건강도 열심히 챙기면서 살고 싶다. 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서동주는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등 각종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에세이집을 출판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정아현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월부터 성인 접종 시작'…코로나19 백신 5종 효능은?
- 제네시스 GV80서 두통 유발 화학물질 권고치 초과
- “정인이 죽인 양부모 사형해라”…법원 앞 성난 엄마들
- 서로 '호구' 주장 '공군부대 치킨 갑질' 파문에 공군 '업주 만나 원만히 해결'
- 엄마가 아들 옷에 숨긴 녹음기에 학대행위 딱 걸린 보육교사
- 코로나19에 걸렸던 사람도 백신을 맞아야 할까
- 분상제로 더 뛴 분양가…특별공급도 사라진다[집슐랭]
- '판다 中에 반납합니다'…'흥행보증수표는 왜 '골칫거리'가 됐나
- 6세 아이 숨지게한 '낮술 운전자' 징역 8년…유족 '판사님 너무하십니다' 오열
- 양준일, 2집 앨범 '저작권법 위반'으로 경찰 고발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