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환 KB손보 사장, 설계사와 전략회의.."철저한 현장 중심 경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신임 사장이 설계사(LC)와 함께 올해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철저한 현장 중심의 경영"을 약속했다.
김기환 사장은 "새롭게 부임해 가장 먼저 약속했던 '철저한 현장과 실무 중심의 경영'을 지키고자 영업현장과 함께하는 경영전략회의를 준비했다"며 "영업현장의 LC 분들께서 자신감을 가지고 KB손보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김기환 KB손해보험 신임 사장이 설계사(LC)와 함께 올해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철저한 현장 중심의 경영"을 약속했다.
KB손해보험은 13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2021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김기환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이 KB손보 본사 스튜디오에서 화상 연결된 직원 패널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엔 전국 영업점의 LC들도 전화 인터뷰 및 유튜브 생중계 시청을 통해 참여하도록 했다. 경영전략회의는 임직원들만 참여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영업현장과 함께 회사의 전략방향을 공유한 것이다.
김기환 사장은 “새롭게 부임해 가장 먼저 약속했던 ‘철저한 현장과 실무 중심의 경영’을 지키고자 영업현장과 함께하는 경영전략회의를 준비했다”며 “영업현장의 LC 분들께서 자신감을 가지고 KB손보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2톤 무게의 플라이휠을 움직일 때 처음에는 힘이 들지만 일정 단계를 돌파하면 관성이 붙어 오히려 무거운 무게가 유리하게 작용한다”며 “이처럼 성공의 단계에 접어들 때까지 열망과 치열함으로 묵묵히 자기 역할을 다한다면 KB손보는 충분히 1등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2021년, KB손해보험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영업’, ‘디지털’, ‘고객’, ‘1등’을 올해의 키워드로 선정하고 임직원, LC,고객 등 다양한 계층을 온라인으로 초대해 키워드별 주요 전략을 함께 논의했다.
KB손보는 2021년의 경영계획 수립방향을 ‘미래지향의 본업 펀더멘털 턴어라운드 가속 및 디지털 기반 신성장동력 선점’으로 설정했다. 핵심과제론 ∆가치경영 기반의 확고한 시장점유율(M/S) 성장 ∆디지털 역량 업계 1위 실현 ∆미래성장채널 운영전략 차별화 ∆ESG경영 선도 ∆HR및 조직 혁신과 신사업 성공적 진출 등을 선정했다.
songs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이웃 층간소음 항의에 사과→네티즌 비판→글 삭제
- 심은진·전승빈 결혼→전처 홍인영 의미심장글→'이혼 심은진 때문 아냐'(종합)
- 박영선 장관, MBC 앵커 물러난 이유는…'김문수에 '변절자' 질문'
- 남편에 목줄 채워 산책한 여성, 통금 위반 걸리자…'내 개다'
- 하태경 '알페스 직접 보니 충격…아이돌 노골적 성착취물'
- 권윤미 '이가형이 관계중 트월킹 시켜'…배윤정 '댄서와 잠자리 로망'
- '강제출국' 에이미, 5년 입국금지 끝 오늘 한국 입국…소통 시작할까
- 브루스 윌리스 '노 마스크'로 약국서 쫓겨나
- [N샷] 미초바, ♥빈지노에 받은 7000만원대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자랑
- 비아이, 복귀 시동거나…에픽하이 앨범 피처링 참여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