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2021년 신제품 발표

김아름 2021. 1. 13. 14: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는 고성능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 신제품 2종을 13일 발표했다.

'에일리언웨어'는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더욱 빠른 성능과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에일리언웨어 신제품에 탑재된 새로운 GPU는 장시간 플레이에도 높은 전력 수준을 유지해 탁월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12단계 그래픽 볼티지 레귤레이션'을 지원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는 고성능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 신제품 2종을 13일 발표했다. ‘에일리언웨어’는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더욱 빠른 성능과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에일리언웨어 m15 R4’와 ‘에일리언웨어 m17 R4’ 모델은 차세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랩탑 GPU를 탑재해 더 빠르고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구현했다. 이번 에일리언웨어 신제품에 탑재된 새로운 GPU는 장시간 플레이에도 높은 전력 수준을 유지해 탁월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12단계 그래픽 볼티지 레귤레이션’을 지원한다.

에일리언웨어 m15 R4와 m17 R4는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각각 15.6인치, 17.3인치형 게이밍 노트북으로, 10세대 인텔 코어 i7-10870H 또는 i9-10980HK를 탑재하고 최대 32GB의 DDR4 메모리(2933MHz) 및 최대 4.5TB의 스토리지를 지원한다.

또 R4 세대 제품에 적용된 더욱 진보된 ‘에일리언웨어 크라이오-테크(Cryo-Tech™) 냉각 기술’과 베이퍼 챔버, 원활한 공기 흐름 등을 통해 효과적으로 발열을 최소화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에일리언웨어 m17 R4’의 경우, 더 높은 수준의 초당 프레임 수를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더 빠른 재생률과 유연한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360Hz FHD 패널을 옵션으로 제공해 ‘발로란토’, ‘사이버펑크 2077’과 같은 AAA급의 대형 신작 타이틀을 완벽히 지원하며 이와 같은 뛰어난 경쟁력을 인정받아 ‘CES® 2021 이노베이션 어워드(게이밍 부문)’를 수상하기도 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