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훈 "이상형 김숙.. 결혼하면 내가 육아·살림 맡고 싶어"

강은경 기자 2021. 1. 13. 14: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배우 윤종훈과 하도권이 연애관과 결혼 생활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지난 1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윤종훈과 하도권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용만 송은이 김숙 등 MC들과 상식 문제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종훈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김숙을 지목했다.

MC들이 '펜트하우스'에서 유진을 안았던 것처럼 김숙을 안아달라고 말하자 윤종훈은 김숙을 번쩍 안아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윤종훈과 하도권이 게스트로 출연해 상식 문제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배우 윤종훈과 하도권이 연애관과 결혼 생활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지난 1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윤종훈과 하도권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용만 송은이 김숙 등 MC들과 상식 문제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종훈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김숙을 지목했다. 그는 "진취적인 여성이 이상형"이라며 몇년 전부터 김숙이 이상형이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저는 살림을 좋아한다. 결혼하면 육아와 살림을 맡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MC들이 '펜트하우스'에서 유진을 안았던 것처럼 김숙을 안아달라고 말하자 윤종훈은 김숙을 번쩍 안아올렸다. 이에 김숙은 "5월에 결혼 준비하면 되느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윤종훈은 방송 내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앞서 방송 초반 윤종훈은 자신을 계속 형이라 칭하는 김희철에게 "근데 제가 동생인 걸로 알고 있다. 84년생이다. 제가 동생이다"고 말했다.

'펜트하우스' 시즌2에 대한 김용만의 질문에 하도권이 극비사항이라고 답하자 윤종훈 역시 "드라마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MC들이 미래의 신부에게 한마디 해달라고 요청하자 그는 김숙을 바라보며 "오늘 즐겁게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누나 고마워"라고 분위기를 띄웠다. 
[머니S 주요뉴스]
단체로 벗었다… 19禁 걸그룹, 내 최애 멤버는?
현아 던, 속옷만 입고 '찰칵'… "난 못보겠다"
이세영 쌍커풀 수술 근황 보니… "몰라보겠네"
'홍록기♥' 김아린 직업 뭐길래?
김세정, 해명 나선 엑소 세훈 루머 뭐길래?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30호 이승윤과 11세 차이?
"고구려 백제 신라 통일한 나라는? OO"
월호스님, 대기업 입사했지만 출가한 이유
'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즌2 관전포인트는?
'출산 2달' 사유리 근황, 벌써 잘록해진 허리

강은경 기자 eunkyung5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