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시켜' 멤버 박준형 韓음식사랑 "느끼함No 개운한 음식 좋아..대리만족 BAAM!"(일문일답)

고재완 2021. 1. 13.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고파? 일단 시켜!'에 멤버로 합류한 god 박준형은 오랜 외국 생활에도 토종(?) 한국인 입맛을 자랑하며 "한국 음식이 제일 좋다"고 예찬론을 펼쳤다.

배달 음식이 등장할 때마다 "느끼한 거 놉, 개운한 거 좋아"를 외치는 그의 의외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박준형은 god로 데뷔하기 전 배고프고 가난했던 연습생 시절의 배달음식 경험담도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달고파? 일단 시켜!'에 멤버로 합류한 god 박준형은 오랜 외국 생활에도 토종(?) 한국인 입맛을 자랑하며 "한국 음식이 제일 좋다"고 예찬론을 펼쳤다. 배달 음식이 등장할 때마다 "느끼한 거 놉, 개운한 거 좋아"를 외치는 그의 의외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16일 첫 방송하는 MBC 파일럿 예능 '배달고파? 일단 시켜!'(이하 배달 시켜!) 측은 첫방송에 앞서 미식 예능에 도전하는 박준형의 '순도 100% 현실 리액션' 인터뷰를 공개했다.

유튜브에서 폭풍 먹방을 보여주며 대식가임을 인증한 박준형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배달 맛집 리뷰에 도전한다. 가장 좋아하는 배달 음식으로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한식'이라고 밝힌 그는 "한식 중에 특히 찌개, 국밥 같은 종류를 좋아한다"면서 "부대찌개, 된장찌개, 김치찌개, 설렁탕, 우거지탕, 시금치국, 고추장 찌개 같은 찌개 종류라면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편"이라며 못 말리는 찌개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박준형은 "한식은 물론 멕시코 음식과 태국 음식도 좋아한다"면서 버라이어티한 입맛을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미국에서 오래 살았지만 느끼하지 않고 개운한 음식을 좋아한다"고 확고한 음식 취향을 밝혔다.

그런가 하면 박준형은 god로 데뷔하기 전 배고프고 가난했던 연습생 시절의 배달음식 경험담도 털어놨다. "god 초창기에는 돈이 없어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지 못했다"는 그는 "배달음식을 시켜 먹을 일이 생기면 주로 짜장면, 짬뽕, 볶음밥을 시켰다"고 말해 god의 데뷔곡 '어머님께' 속 유명 가사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임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첫 녹화를 역대급 대식가의 면모로 맛있게 소화해낸 박준형은 "맛있는 배달 음식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을 대리만족 시켜드릴 것"이라는 당찬 각오를 밝히며 그의 시그니처 워딩인 "대리만족 BAAAM~!"이라고 외쳐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배달 음식 중에 선호하는 최애 음식이 있다면.

▶한국 음식이요. 한식 중에 특히 찌개, 국밥 같은 종류를 좋아해요. 부대찌개, 된장찌개, 김치찌개, 설렁탕, 우거지탕, 시금치국, 고추장찌개 같은 찌개 종류라면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편이에요. 물론 불고기도 기본적으로 좋아하지만 찌개 종류를 더 선호해요.

한식 말고 좋아하는 배달 음식은 멕시코 음식이랑 태국 음식이에요. 개인적으로 느끼하지 않은 음식들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 오래 살았지만 미국 음식이나 이태리 음식은 느끼해서 잘 먹지 않게 되더라구요. 매운 음식도 좋아하기는 하는데 잘 먹지는 못하는 편이예요. 먹고 나서 개운함이 느껴지는 음식을 좋아해요.

-god 숙소 생활 하실 때 배달 음식을 많이 시켰나.

▶god 초창기 때는 솔직히 돈이 없어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먹지는 않았어요. 배달음식을 시켜 먹을 일이 생기면 거의 중국 음식을 먹었던 것 같아요. 짜장면, 짬뽕, 볶음밥 같은 기본 메뉴들을 주로 시켜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배달시켜!'의 관전 포인트를 다섯 글자로 표현한다면.

▶'배달 시켜!'를 다섯글자로 표현하자면 "대리만족 BAAAM~! 맛있는 배달 음식을 소개하면서 시청자 여러분들의 대리만족을 시켜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요.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명품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故경동호 발인 6시간 만에 모친도 별세 “아들 외롭지 않게”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50대인데 70대 같은 외모 ‘충격’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