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 온라인 방문자수 1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 온라인 홍보관이 개소 3일간 누적 방문자 수 10만 명을 넘긴 것으로 나타났다.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 온라인에서는 실제 견본주택 방문 관람과의 차이를 최소화하고, 예비 청약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3D VR, 입지 및 타입별 세대소개 영상 등 영상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고산지구 3개 블록(C1, C3, C4블록)에 들어서며, 총 2407가구 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 온라인에서는 실제 견본주택 방문 관람과의 차이를 최소화하고, 예비 청약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3D VR, 입지 및 타입별 세대소개 영상 등 영상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는 고산지구 3개 블록(C1, C3, C4블록)에 들어서며, 총 2407가구 다. 전용면적은 69㎡, 79㎡, 84㎡, 101㎡, 125㎡로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시공은 한양, 보성산업이 맡았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1200만 원 대의 합리적 가격에 공급되는 점이 눈에 띈다. 지난 12월 서울 아파트 전세 평균(3.3㎡당 약 2193만 원) 절반 수준이다.
분양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뿐만 아니라 청약방법과 자격요건에 대한 문의전화가 쏟아지는 등 청약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의정부 내 수요는 물론 서울 등 인근 지역 거주자들의 관심도 끊이질 않고 있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1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이 달라 블록별 동시 청약도 가능하다. 특별공급, 1순위를 모두 넣는다면 블록별 2번씩 총 6번의 청약이 가능해 당첨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기위해 유모차 꽉 잡은 정인이 두 손”…CCTV에 누리꾼 분개
- 정인이 양모 결국 살인죄 적용…檢, 공소장 변경→재판부 승인
- “관행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현직 검사, 김학의 불법출금 일갈 [전문]
- 강용석, ‘백신 언급’ 고민정에 “제발 고민 좀 하길”
- 나경원 서울시장 출마 선언…안철수 겨냥 “현정권에 도움 준 사람”
- “집 안에서 야구하더니…”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 받아
- 심은진-전승빈 ‘혼인신고’…‘전처’ 홍인영 “묘하게 겹치네”
- “미친짓” “새빨간 거짓말”…현직판사·검사, 불법출금 맹비난
- ‘노 마스크’ 브루스 윌리스, 그대로 약국서 쫓겨났다
- 이용구 “김학의 불법 출금 기획? 내가 관여 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