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신경 안 써주는 스캇 보라스와 결별..새 에이전트에 제프 보리스..휴스턴 애스트로스행 급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신수가 슈퍼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 계약을 맺은 에이전트는 제프 보리스인 것으로 알려졌다.
추신수가 보라스와 결별한 것은 보라스가 자유계약 시장에 나온 추신수의 계약을 위해 열심히 활동할 상황이 아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보라스는 2020시즌을 앞두고 무려 10억 달러가 넘는 FA 계약 총액을 기록하며 MLB 슈퍼에이전트라는 명성에 걸맞는 대형 계약을 따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LB 전문가인 송재우 씨는 13일 이영미TV에 출연, “추신수가 자신에게 신경을 좀 더 써 줄 에이전트와 계약했다”고 밝혔다.
새 계약을 맺은 에이전트는 제프 보리스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라스는 추신수에게 7년 1억3000만 달러 대형 계약을 안겨준 인물이다.
추신수가 보라스와 결별한 것은 보라스가 자유계약 시장에 나온 추신수의 계약을 위해 열심히 활동할 상황이 아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새 에이전트 보리스는 댈러스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라스는 2020시즌을 앞두고 무려 10억 달러가 넘는 FA 계약 총액을 기록하며 MLB 슈퍼에이전트라는 명성에 걸맞는 대형 계약을 따냈다.미국 매체들은 그런 보라스에게 ‘가장 영향력있는 에이전트’라는 칭호를 선사했다.
그러나, 2021시즌 앞둔 그의 명성은 추락했다.
제대로 된 계약을 따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성범(NC다이노스)의 계약 체결에 실패했고, 정성을 쏟고 있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블레이크 스넬은 샌디에이고 파드레으로 전격 트레이드됐다.
천하의 보라스도 이를 막지 못했다.
한편, 추신수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에 새로운 둥지를 틀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휴스턴은 조지 스피링어 등 외야수들이 대거 빠져나가 추신수와 같은 외야수가 필요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