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L 돋보기] '타잔' 이승용, IG전서 데뷔전

김용우 입력 2021. 1. 13. 12: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잔' 이승용이 LPL 데뷔전을 치른다.

리닝 게이밍(LNG)에 합류한 이승용이 인빅터스 게이밍(IG)과의 경기서 선발로 나선다.

LNG는 13일 오후 중국 장쑤성 쑤저우(苏州)에서 벌어질 예정인 LPL 스프링 2주차서 IG를 상대한다.

'타잔' 이승용을 영입한 LNG는 WE로 임대를 보낸 '플렉스' 배호영(아이디를 '호영'으로 변경)을 데리고 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잔' 이승용이 LPL 데뷔전을 치른다. 리닝 게이밍(LNG)에 합류한 이승용이 인빅터스 게이밍(IG)과의 경기서 선발로 나선다. 

LNG는 13일 오후 중국 장쑤성 쑤저우(苏州)에서 벌어질 예정인 LPL 스프링 2주차서 IG를 상대한다. 지난해 충칭에서 쑤저우로 연고지를 이전한 LNG는 코로나19 펜데믹이 터지면서 스프링 개막전만 쑤저우에서 진행했다. 

지난 LPL 서머서 5승 11패로 13위에 머문 LNG는 2021시즌을 앞두고 리빌딩을 진행했다. '타잔' 이승용을 영입한 LNG는 WE로 임대를 보낸 '플렉스' 배호영(아이디를 '호영'으로 변경)을 데리고 왔다. OMG서는 미드 라이너 '아이콘' 시에티안유를, TT에서는 탑 라이너 '내추럴' 후지아레(아이디를 '알레'로 변경)을 영입했다. 

이날 경기 핵심 포인트는 '타잔'과 IG 정글러 '순' 펭리순의 대결이다. IG의 2군 팀인 IG 영에서 콜업된 '순'은 징동 게이밍과의 개막전에 선발로 출전해 니달리로 '캐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순'은 그레이브즈를 선택한 '카나비' 서진혁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타잔'과의 경기서는 어떤 플레이를 펼칠지 관심사다. LNG는 이날 경기서 '래더' 신형섭을 헤드 코치로 등록했다. 

상하이에서 벌어지는 WE와 빅토리5의 경기서는 기존 멤버가 출전한다. 아직 공식 발표는 나오지 않았지만 설해원 프린스 출신 '트리거' 김의주가 자가격리를 끝내고 V5에 합류했다. 

*Photo= LNG 官方.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