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성격처럼 깔끔한 인테리어..'광나는 바닥'

김예지 2021. 1. 13. 11: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깔끔한 집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에 세차했습니다. #nomoresnow"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허지웅 집 내부를 촬영한 샷.

사슴을 형상화한 벽걸이 장식부터 거대한 화면의 컴퓨터까지 허지웅의 취향과 생활방식이 잘 드러난 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지 인턴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깔끔한 집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에 세차했습니다. #nomoresnow"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허지웅 집 내부를 촬영한 샷. 창밖에는 세차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드는 눈이 내리고 있다.

창밖 풍경과 더불어 주인을 닮은 깔끔한 거실이며 방 인테리어가 시선을 끈다. 사슴을 형상화한 벽걸이 장식부터 거대한 화면의 컴퓨터까지 허지웅의 취향과 생활방식이 잘 드러난 집이다. 가장 눈에 띄는 건 먼지 한 톨 떨어지지 않은 듯 광이 나는 대리석 바닥이다.

누리꾼들은 "거의 모델하우스", "집 너무 예쁘다", "공간이 아늑하네요. 세차는...유감입니다"라고 반응했다.

한편, 허지웅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SBS러브FM '허지웅쇼'를 진행하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허지웅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