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대란 불렀던 호텔 '딸기 뷔페', 올해는 안방에서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년 겨울이면 예약 대란이 일었던 호텔 딸기 뷔페를 올해는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집객이 어려워지자 호텔가는 테이크아웃(포장) 상품을 늘리고, 뷔페 테이블을 쪼개 제공하는 등 코로나19식 딸기 뷔페 서비스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 테이크아웃 서비스
네이버 예약 주문 땐 할인까지
매년 겨울이면 예약 대란이 일었던 호텔 딸기 뷔페를 올해는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집객이 어려워지자 호텔가는 테이크아웃(포장) 상품을 늘리고, 뷔페 테이블을 쪼개 제공하는 등 코로나19식 딸기 뷔페 서비스에 나섰다.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5월5일까지 딸기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테이크아웃 서비스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딸기 뷔페의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 뷔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딸기 에그타르트, 딸기 바닐라 밀푀유 등 9종으로 구성했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기존 티 세트 메뉴 14종을 모두 담았다.
뷔페 테이크아웃 상품은 주말 오후 1시 또는 3시에 픽업 가능하고, 가격은 1박스 기준 3만3,000원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온라인 예약 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테이크아웃 상품은 평일 오후 1시, 3시 또는 6시에 픽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9,500원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지난 12월 드라이브 스루 상품 매출이 11월 대비 4배 이상 신장하며 언택트 상품에 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급호텔의 딸기 뷔페를 맛보실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상품으로도 출시했다”고 말했다.
호텔 딸기 뷔페의 원조로 불리는 인터컨티넨탈은 올해 뷔페형이 아니라 좌석에 앉아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 서비스형으로 운영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제철 딸기를 이용한 시즌 프로모션을 오는 4월 중순까지 매주 주말마다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3가지 코스의 브런치 메뉴와 3단 애프터눈 티 트레이에 담긴 다양한 딸기 디저트 및 생딸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트로베리 애비뉴'(Strawberry Avenue)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선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5개국의 스페셜 메뉴들을 테이블에서 주문할 수 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인자 양부모 사형해라'...법원 앞 모인 엄마·아빠들 엄벌 촉구
- ‘내 집 마련의 꿈’ 삼성전자에 건다…연령 불문 최애(最愛)는 ‘삼성전자’
- 공급확대 곳곳 불안…영등포·성수 “이곳 개발된다” 술렁
- '아이 등장 0.7초만에 충돌…제동 불가능'...항소심도 '민식이법 무죄'
- 145억 사라진 제주 카지노 금고서 81억 발견…'일부인지 확인 중'
- 목줄 하지 않은 개 피하려다 넘어졌다면…주인 책임일까?
- 서로 '호구' 주장 '공군부대 치킨 갑질' 파문에 공군 '업주 만나 원만히 해결'
- 서민 '조국은 꺼진 불 아니다… 팬덤 기생 정치로 민주주의 후퇴' [청론직설]
- 30분마다 지상파 광고 본다...'6월부터 중간광고 허용'
- 베일 벗기 시작하는 현대 핵심 전기차 아이오닉 5…티저 이미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