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서 '하트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3일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한다.
'하트데이'는 매주 수요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행사다.
13일 진행하는 2021년 첫 '하트데이'에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현대카드와 'M포인트데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3일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한다. '하트데이'는 매주 수요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행사다. 지난해 11월 처음 시작한 '하트데이'는 지금까지 7차례 진행했다. 애플 에어팟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3와 버즈 라이브 등 준비했던 물량을 모두 판매하기도 했다. 13일 진행하는 2021년 첫 '하트데이'에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현대카드와 'M포인트데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하트데이'에는 LG전자 식기세척기(12인용),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ℓ), 삼성전자 갤럭시 탭 7(128GB), LG전자 자연 기화식 가습기(5ℓ), 애플 에어팟 프로를 행사가로 마련했다. 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품목 구분 없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최저가 보상전도 진행한다. '하트데이' 기획전 상품의 최대 혜택가가 비교 대상 사이트보다 비싸다면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로 최대 5만포인트까지 돌려준다. 가격 비교 대상은 종합몰, 오픈마켓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대카드 이용자를 위한 '현대카드 M포인트데이'도 한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적립해주는 포인트다. 행사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5만원까지 M포인트로 쓸 수 있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와 17시 정각부터 20분동안 M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2만5000원까지 페이백해준다. 이 시간대에 애플 에어팟 맥스 스페셜 타임 특가 한정수량 이벤트도 한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가 인기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혜택과 상품을 준비하겠다”며 “추가로 15일부터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사전 예약하면 특별 사은품을 드리는 행사도 준비한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나노 AP' 엑시노스 꺼낸 삼성, 애플·퀄컴 넘는다
- LG화학, 脫LCD 막바지…OLED로 사업 재편
- 기업이 '국가 R&D' 주도...산업 협의체 만든다
- [인터뷰]'K콘텐츠로 꿈을 이루는 세상' 전대진 스토리위즈 대표
- "비싼 '에어팟 맥스', 애플케어로 교체해도 '이어쿠션'은 포함 안돼"
- 집콕하며 모바일 게임 '푹'…한국 잠재 게이머 1000만명 '쑥'
- [CES 2021] 5G, 디지털 전환 앞당길 핵심 인프라로 주목
- 웨이브, CJ ENM 영화 제공
- [CES 2021]인텔, 차세대 CPU·자율주행 기술 공개…"경쟁사보다 최상의 경험 제공"
- [CES 2021]코로나19가 바꾼 일상, 디지털 헬스케어가 '치료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