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등 115명, V리그 올스타 온라인 팬 투표 후보

이석무 2021. 1. 13.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팬투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팬들은 레프트, 라이트 구분 없이 공격수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 각 팀당 7명씩 온라인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총 115명 선수가 팬들의 투표를 기다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21시즌 V리그 올스타를 뽑기 위한 팬 투표가 진행된다. 사진=KOVO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도드람 2020~21 V리그 올스타 선수를 뽑기 위한 온라인 팬 투표가 진행된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팬투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투표는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1일 1회만 가능하다.

올스타 선수는 K스타팀, V스타팀 남녀 각각 7명씩 총 28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팬들은 레프트, 라이트 구분 없이 공격수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 각 팀당 7명씩 온라인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균형 있는 선발을 위해 각 구단 별 최대 3명씩만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 대상은 3라운드 종료 기준, 팀 경기수의 50% 이상 경기를 3세트 이상 출전한 선수다. 지난 시즌 최종 성적 기준으로 K스타 남자부는 우리카드, 현대캐피탈, 삼성화재, 여자부는 현대건설, 흥국생명, IBK기업은행이다. V스타 남자부는 대한항공, OK금융그룹,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여자부는 GS칼텍스, KGC인삼공사, 한국도로공사로 구분된다. 총 115명 선수가 팬들의 투표를 기다리고 있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타이틀스폰서인 도드람양돈농협의 선물세트를 비롯해 공식공급업체인 FILA 신발,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스타스포츠 운동세트와 같은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올스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않는다. 대신 26일 올스타 선수들 발표 후 선발된 선수들에게 올스타 기념물품을 수여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