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올스타 팬투표 15일 시작..115명 후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올스타 팬투표가 시작된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13일 2020-2021시즌 남녀 프로배구 V리그 올스타 후보를 공개했다.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KOVO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팬투표가 진행된다.
KOVO는 올스타에 선발된 선수들에게 기념품을 수여하는 행사를 열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프로배구 올스타 팬투표가 시작된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13일 2020-2021시즌 남녀 프로배구 V리그 올스타 후보를 공개했다. 남자부 66명, 여자부 49명 등 총 115명이다.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KOVO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팬투표가 진행된다. 1일 1회만 투표 가능하다.
올스타 선수는 K-스타팀, V-스타팀 남녀 각각 7명씩 총 28명을 선정한다.
K-스타는 남자부 우리카드·현대캐피탈·삼성화재, 여자부 현대건설·흥국생명·IBK기업은행으로 구성한다. V-스타는 남자부 대한항공·OK금융그룹·KB손해보험·한국전력, 여자부 GS칼텍스·KGC인삼공사·한국도로공사 선수들로 짜여진다.
팬들은 공격수(레프트·라이트)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 각 팀당 7명씩 온라인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균형 있는 선발을 위해 구단별 최대 3명씩만 투표할 수 있게 했다.
한편 V리그 올스타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년 연속 열리지 않는다. 지난 시즌엔 도쿄올림픽 대표팀 차출 등의 이유로 개최하지 않았다.
KOVO는 올스타에 선발된 선수들에게 기념품을 수여하는 행사를 열 계획이다.
anju1015@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강기 유모차 꼭 붙잡은 정인이…양모 학대 영상 공개
- 치킨 갑질 논란 끝?…공군 "부대장, 업주 만나 문제 원만히 해결"
- 하태경 “알페스 유포자 강력 처벌…제2의 n번방 사태”
- “이게 얼마 만이냐”…맨유, 8년 만에 EPL 단독선두로
- 재난지원금 후기 본 박영선 “눈물이 핑 돈다”
- 이재명 "사면? 나쁜 일 했으면 책임져야" 김근식 "억지논리"
- 강용석, 고민정에 “제발 고민 좀 하라” 쓴소리 한 이유
- 김여정, 南 합참 겨냥 “특등 머저리들…꼭 계산돼야할 것”
- ‘레몬법’ 첫 적용 사례 나왔다…‘결함’ 벤츠 S클래스 교환
- 김종인 "3자구도 승리 확신" 안철수 "野지지자 상처"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