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엠' 박혜수X재현X노정의X배현성, 캠퍼스 라이프 시동

김미화 기자 2021. 1. 13.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그러운 청춘들의 캠퍼스 낭만을 가감 없이 그려낼 '디어엠'이 캠퍼스 라이프 시동을 걸었다.

13일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연출 박진우 서주완· 극본 이슬, 제작 몬스터유니온, 플레이리스트)이하 '디어엠') 측은 오는 2월 26일 첫방송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박혜수, 재현, 노정의, 배현성 / 사진=KBS

싱그러운 청춘들의 캠퍼스 낭만을 가감 없이 그려낼 '디어엠'이 캠퍼스 라이프 시동을 걸었다.

13일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연출 박진우 서주완· 극본 이슬, 제작 몬스터유니온, 플레이리스트)이하 '디어엠') 측은 오는 2월 26일 첫방송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

개성 있는 연기로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는 배우 박혜수(마주아 역)와 대세 아이돌 NCT 재현(차민호 역)의 첫 연기 도전으로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특히 두 사람은 극 중 12년 지기 절친 사이로 등장, 티격태격해도 호흡이 척척 맞는 남사친, 여사친 케미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신선한 궁금증이 밀려온다.

노정의, 배현성은 서연대 공식커플로 통하는 서지민과 박하늘역을 맡아 설렘을 자극하는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잠들었던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한다. 연애의 정석과도 같은 두 사람의 커플 케미는 올 봄 전국에 퍼질 핑크빛 무드를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디어엠'은 사랑과 우정 그리고 꿈을 향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패기 등 청춘들의 찬란함과 그 속에 담긴 현실 지극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매주 금요일 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KBS 예능센터 조현아 CP는 "금요일 밤 2030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금요드라마를 편성하여 '연중 라이브', '편스토랑', '디어엠', '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 이어지는 또 하나의 황금 라인업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한다. '디어엠'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이다. 주 1회 편성은 안전한 제작 환경을 확보하며 3개월 이상 화제성을 이어갈 수 있는 장점을 갖출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디어엠'의 최고 장점은 신선함과 설렘이다. 대본을 읽어내려가며 느꼈던 설렘과 풋풋함을 시청자 여러분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배우들이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것임을 기대한다. 여러 가지로 힘든 시기에도 열심히 촬영에 임한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어엠'은 2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에 적반하장? 사과문 '황당' [단독] 손심바 "난 아이돌 性소설 '알페스' 피해자"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후..연예인 미모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김미화 기자 letmei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