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컵반' 신제품 3종 출시.."외식형 메뉴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은 2030세대와 MZ세대 등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햇반컵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햇반컵반 참치마요덮밥', '햇반컵반 간장계란덮밥', '햇반컵반 스팸김치덮밥' 등 덮밥류 3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CJ제일제당 햇반컵반은 덮밥류 17종과 국밥류 8종 등 총 25종을 갖추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제일제당은 2030세대와 MZ세대 등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햇반컵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햇반컵반 참치마요덮밥’은 고소한 참치에 특제 마요소스가 어우러진다. ‘햇반컵반 간장계란덮밥’은 계란 하나를 통째로 넣고 특제 간장소스를 더했다. ‘햇반컵반 스팸김치덮밥’은 스팸과 잘 익은 국내산 김치의 조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CJ제일제당 햇반컵반은 덮밥류 17종과 국밥류 8종 등 총 25종을 갖추게 됐다. 햇반컵반은 지난 2015년 4월 출시 후 가정식 메뉴부터 외식 인기 메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며 연 1000억원대 매출, 지난해 11월 누계 기준 시장점유율 60%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컵반은 ‘원밀솔루션(One-meal Solution)’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가정의 필수템”이라며 “보다 세분화·다양화하는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외식형 메뉴 라인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양모 학대에 유모차 손잡이 ‘꽉’ 잡은 정인이
- 부부장 강등된 北김여정 “열병식 추적 南, 특등 머저리”
- 유명인도 못 피한 ‘층간소음’…문정원 이웃 “못 견뎌!”
- “엄마가 때렸어” 故정인과 영적 대화 무속인들 ‘눈살’
- 양준일, '저작권법 위반' 논란…"2집 앨범 작곡자 아니다"
- 고령택시 운전자 면허권 박탈?…실버택시 운행 제한되나
- "1cm 온다던 눈이 폭설입니까"…시민들 또 '분통'
- ‘개미 10조 베팅’ 삼성전자, ‘10만 전자’ 갈까
- 상승여력 80%?…주가 폭등에 '뜬구름 목표가'도 속출
- ‘유퀴즈’ 배두나 “킹덤? 잘될 수밖에 없는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