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라이프스타일 롱다운..슬림 라인에 보온도 엄지척

양형모 기자 입력 2021. 1. 13. 0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도심이나 야외,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선보였다.

가볍게 걸치면 지나치게 과하지 않고, 깔끔한 겨울룩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심플한 롱패딩의 정석을 보여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컬러인 블랙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판매가격은 30만7300원이다.

다운재킷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신경 써 디자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젤로 다운자켓·쥬드 다운자켓 2종 출시
네파의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재킷 안젤로를 입은 모델 전지현. 사진제공|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도심이나 야외,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선보였다. 가볍게 걸치면 지나치게 과하지 않고, 깔끔한 겨울룩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심플한 롱패딩의 정석을 보여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안젤로 다운자켓’은 긴 기장의 다운재킷으로 옵션 밴딩 벨트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소매에는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밑단 사이드 지퍼가 활동성을 높여준다.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컬러인 블랙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판매가격은 30만7300원이다.

‘쥬드 다운자켓’의 경우 좀 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쥬드 다운 역시 여성들이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 포인트를 살려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했다. 다운재킷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신경 써 디자인했다. 탈부착 후드와 폭스 퍼가 있어 용도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소매의 이너커프스는 찬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고 밑단 사이드 지퍼가 움직임을 조금 더 편하게 서포트해준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롱부츠를 함께 코디하면 페미닌한 룩을 보여줄 수 있다. 우아한 샌드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 컬러로 출시됐다. 35만6300원.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