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3일 [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입력 2021. 1. 12. 21:45
[경향신문]
■ 영화 ■ 알리타: 배틀 엔젤(캐치온1 오후 6시25분) = 26세기. 세상은 공중도시와, 공중도시에 착취당하는 고철도시로 나뉜다. 고철 더미에서 기억을 잃은 채 구조된 사이보그 알리타(로사 살라자르). 그녀는 의사 이도(크리스토프 왈츠)의 보살핌으로 새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험한 세상에서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그러나 알리타는 과거의 진실에 다가가고, 자신이 고철도시를 구할 열쇠임을 깨닫는다.
■ 예능 ■ 대한 외국인(MBC 에브리원 오후 8시30분) = 공부라면 자신 있는 ‘김(金)가네 사람들’이 외국인팀과 퀴즈 대결을 펼친다. 이들은 대결 초반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인다. 그러나 능숙하게 퀴즈를 맞히는 외국인팀에게 금방 주눅 든다. 하지만 곧이어 김가네 막내인, 그룹 SS501 멤버 김규종이 무서운 기세로 정답을 맞히기 시작한다. 이에 대결 흐름은 다시 김가네 사람들에게 돌아온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준표, 나경원 손잡은 김기현에 “그렇게까지 대표 되고 싶나···골로 가도 소신 있어야”
- 이준석 “윤 대통령, ‘나는 뛰어난데 이준석·당 때문에 고생한다’고 생각하는 듯”
- ‘프로포폴 불법투약 의혹’ 유아인, 차기작 줄줄이 비상
- ‘온몸에 멍자국’ 숨진 초등생…학대 부모 “훈육 위해 때려”
- 얼굴 공개한 조민 “표창장으로 의사될 수 없어···나는 떳떳하다”
- 지진 틈타 ‘IS 대원’ 교도소서 반란…20여명 도주
- 베트남 한 동네 절친 2명의 ‘코리안 드림’은 47일 만에 침몰했다
- 송중기, 아빠 된다…“혼인신고 하고 오는 길”
- [단독]‘박은정 검사 남편’ 이종근 검사장 사의
- “건초더미서···” 호주, 1400㎞ 고속도로 수색 끝에 손톱 크기 방사성 캡슐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