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3일 [TV하이라이트]

입력 2021. 1. 12. 2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옛 밴드 멤버 찾아 나선 김태원

■TV는 사랑을 싣고(KBS2 오후 8시30분) = 국내 최장수 밴드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본인 때문에 가수를 그만둔 김기연씨를 찾아 나선다. 밴드 보컬의 잦은 탈퇴로 힘들었던 시기, 김태원은 춘천에서 밴드 ‘킹덤’의 보컬 김기연씨와 만났다. 그 후 1999년,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부활의 6집 ‘너에게로’ 녹음을 시작했다. 그러나 완벽함을 추구하는 김태원의 무리한 요구로 김기연씨는 성대결절을 겪는다.

손범수가 배우는 ‘요즘식 진행’

■라디오 스타(MBC 오후 10시20분) = 1980~1990년대 대표 음악예능 <가요 톱 10>의 MC 손범수가 출연해 근황을 밝힌다. MC 김국진이 “원조 국민 MC”라며 치켜세우자 그는 기뻐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함께 출연한 <쇼! 음악중심>의 전 MC인 가수 솔비와 현 MC인 그룹 SF9 멤버 찬희가 손범수에게 요즘 진행 스타일을 가르친다. 곧잘 따라하지만 어딘가 어색한 그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낸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