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스프링, 유튜브로 못 본다.."중계권 계약 결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리그인 LCK를 스프링 시즌부터는 생중계를 유튜브로 시청할 수 없다.
12일 LCK 사무국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후 5시에 개막하는 '2021 LCK 스프링'의 국문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은 네이버(035420), 아프리카TV(067160), 트위치 등 3곳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LCK 사무국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후 5시에 개막하는 ‘2021 LCK 스프링’의 국문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은 네이버(035420), 아프리카TV(067160), 트위치 등 3곳이다.
영어는 트위치, 중국어는 후야TV, 프랑스어는 OTP 게이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는 모두 빠져 있는 상태다.
LCK 사무국은 “안타깝게도 유튜브와의 LCK 중계권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아 이번 시즌 LCK 경기는 유튜브에서는 중계되지 않는다”며 “다른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생중계는 진행되지 않지만, LCK 하이라이트를 비롯한 각종 공식 콘텐츠는 LCK 공식 유튜브 채널에 기존과 같이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1경기와 2경기 사이의 휴식시간도 변경된다. 이전까지는 5시에 시작하는 1경기가 아무리 일찍 끝나더라도 2경기는 8시 정각에 시작했다. 이번 스프링 시즌부터는 1경기가 조기 종료될 경우 2경기는 20~30분가량의 휴식시간을 가진 뒤 바로 진행될 예정이다.
노재웅 (ripbir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종건 오늘밤 이란서 카타르로…韓선박 억류 장기화될까
- "공군부대 치킨 환불 사장님 많이 놀라..행패? CCTV 확인해보라"
- '얼굴' 드러낸 'LG 롤러블'…“늘었다 줄었다 신기하네”
- 심은진 측 "전승빈과 법적 부부 됐다" [전문]
- 또 '퇴근길 폭설'…빙판길에 차량들 '엉금엉금'
- 배진웅 "강제추행 NO, 증거 있어"vs여후배 "강간미수 혐의 고소" [종합]
- 낮술 운전에 6세 사망, 1심서 징역 8년..유족 "너무하다" 오열
- 혹한 속 ‘내복 차림’ 6살…母 “혼냈더니 삐쳐서 나갔다”
- "노래방에서 혼자 노래 중입니다"…새벽에도 들어온 '버팀목자금'
-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연매출? 350억.. 직원 늘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