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원, 미성년자 시절 흡연 고백..또 SNS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양홍원이 미성년자 시절 흡연하는 사진을 게재해 논란에 휩싸였다.
양홍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니다. 고등학생 때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홍원이 친구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양홍원은 지난해 9월 자신의 SNS를 통해 도로 한복판에서 엉덩이를 노출한 사진과 해당 도로에 누워 흡연을 하는 사진을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래퍼 양홍원이 미성년자 시절 흡연하는 사진을 게재해 논란에 휩싸였다.
양홍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니다. 고등학생 때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홍원이 친구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몇몇 친구들은 담배를 들고 흡연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양홍원은 지난해 9월 자신의 SNS를 통해 도로 한복판에서 엉덩이를 노출한 사진과 해당 도로에 누워 흡연을 하는 사진을 게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공개된 공간에 수위가 지나친 게시물을 올린 것에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당시 그는 자신을 비난하는 댓글에 "너네 숀 마이클스도 모르냐"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여 빈축을 샀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양홍원 인스타그램]
양홍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열애 중? "만난 지 3개월" [종합]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하락장' 타라는 뮤직카우, 혁신일까 [저작인접권 투자의 허와 실①]
- ‘PD수첩’ K-가요계 창작력 흐리는 바이럴 마케팅 [종합]
- 라비→송덕호, 연예계 덮친 병역비리 [이슈&톡]
- '재혼' 송중기, 아내 케이티 따라 英 진출하나…BBC 관계자 미팅 [이슈&톡]
- 송중기 재혼, 200억 신혼집→장모 통역사까지 '애처가'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