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DJ오즈그린, 팝송부터 '미묘'까지 걸크러시 품은 EDM 컬래버 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입력 2021. 1. 12. 19:30 수정 2021. 1. 12. 2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예지 SNS 영상 켑처.


가수 예지와 DJ오즈그린이 전 세계 팬을 위해 EDM(이디엠) 컬래버를 준비했다.

12일 오후 예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지와 코리아뮤직그룹(KMG)의 산하 레이블인 헨드메이드(HANDMADE) 소속 DJ오즈그린의 컬래버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예지와 오즈그린의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예지만의 랩과 오즈그린의 디제잉, 강렬한 걸크러시 케미, 파워풀한 퍼포먼스 등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예지가 기존에 선보였던 스타일과는 또 다른 매력과 함께 오즈그린의 신선한 모습 그리고 두 사람이 새롭게 풀어낸 EDM이 보는 이들도 사로잡고 있다.

예지와 오즈그린은 팝송 외에도 ‘미묘(迷描)’와 ‘HOME(홈)’을 디제잉과 함께 EDM으로 편곡해,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는 만능 아티스트 면모도 자랑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예지와 오즈그린은 앞으로도 다채롭게 활동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