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딸 결혼, 서운함보다 홀가분"..父이경규가 밝힌 이예림♥김영찬 결혼 소식(인터뷰 종합)

조지영 2021. 1. 12. 1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림이의 결혼, 서운함보다 홀가분합니다. 사위도 제 맘에 쏙 들고요. 하하."

'개그계 대부' 이경규가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외동딸이자 배우 이예림의 결혼 소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예림이의 결혼, 서운함보다 홀가분합니다. 사위도 제 맘에 쏙 들고요. 하하."

'개그계 대부' 이경규가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외동딸이자 배우 이예림의 결혼 소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딸을 보내는 아버지의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지만 동시에 아들보다 더 귀한 사위를 얻어 기쁘다는 소회를 전했다.

이경규는 12일 스포츠조선을 통해 "딸 예림이가 올해 하반기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이수근과 서장훈이 정확히 맞추더라. 그런데 이렇게 큰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진짜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결혼 점괘를 뽑아 정말 용하다고 생각했다. MC들과 짠 것이 아닌 진짜 리얼한 상황이었다"고 호탕하게 웃었다.

그는 "예림이가 올해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하반기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딸이 결혼한다니 서운함보다는 홀가분한 마음이 있다"며 재치를 드러냈다. 또한 예비사위인 경남FC의 축구선수 김영찬에 대해 "사위가 축구도 정말 잘하고 성실하다. 내 마음에 쏙 든다. 나에게도 너무 잘한다"고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쏟아지는 관심에 이예림이 부담스러워 하지는 않냐는 질문에 "아버지가 그러는데 그렇다고 해야지 어쩌겠냐"며 너스레를 떤 뒤 "우리 모녀는 서로 서운하거나 그런 거 없다"며 웃었다.

앞서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이경규가 의뢰인으로 출연해 딸 이예림과 4년째 열애 중인 김영찬의 결혼 소식을 귀띔했다.

이경규는 방송에서 점괘를 확인하기 위한 깃발을 뽑았고 깃발에는 신랑 신부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이에 이수근은 "올해 집안 사람 중에 좋은 소식이 있겠다"며 추측했고 이를 본 이경규는 "진짜 용하네"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이에 서장훈은 "딸 예림이 결혼하나 보다"라며 이경규를 떠봤지만 이경규는 "깜짝 놀랐다"고 에두르며 말을 아껴 시청자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후 본지의 인터뷰를 통해 딸 이예림과 딸의 남자친구이자 예비사위인 김영찬의 결혼을 공식화하며 팬들의 축하를 한몸에 받았다.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예림은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6년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시작으로 예능 '예림이네 만물트럭'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미스콤플렉스'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고 2017년에는 김영찬과 공개 열애를 선언, 4년째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경규는 딸의 열애 공개 당시 JTBC 예능 '한 끼 줍쇼'에서 "나는 아들을 원했다. 아들이 생기면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 그런데 지금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딸과 아들을 동시에 얻었다. 두 사람이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고 지지를 했다.

또한 최근 방송된 채널A 예능 '도시어부2'에 출연한 이동국을 향해 "딸 예림이의 남자친구도 축구선수다. 그래서 이동국을 잘 안다"고 언급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명품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故경동호 발인 6시간 만에 모친도 별세 “아들 외롭지 않게”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50대인데 70대 같은 외모 ‘충격’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
유아인, 폭설에 1억대 외제차 타이어 펑크 “죽음의 문턱에서 날 살려”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