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전승빈 부부됐다 "혼인신고 마쳐"(공식입장)

김유림 기자 입력 2021. 1. 12. 1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은진, 전승빈이 부부가 됐다.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심은진씨와 전승빈씨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심은진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2021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씨와 서로의 배우자가 됐다"면서 "MBC '나쁜사랑'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되었고 동료이자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고 결혼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은진, 전승빈이 부부가 됐다. /사진=MBC 제공

심은진, 전승빈이 부부가 됐다.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심은진씨와 전승빈씨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배우는 드라마 ‘나쁜사랑’을 통해 만나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했고, 이후 인연을 맺어 사랑을 이어왔다”며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양가 가족과 소수 지인을 초대해 간소한 서약식을 올릴 예정이며, 정확한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심은진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2021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씨와 서로의 배우자가 됐다”면서 “MBC ‘나쁜사랑’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되었고 동료이자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고 결혼을 알렸다.

이어 “누군가는 연애 1년도 안 돼서 결혼하는 건 너무 이른감이 있지 않느냐 할테지만 사실 제가 이젠 어린 나이만은 아닌 나이기에 그러한 염려는 조금 접어두고 제 경험에 의한 사람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고 얘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라며 “시간의 길고 짧음은 저에게 중요한 문제가 아니었다. 이 사람과 남은 나의 인생을 같이 공유하고 오래오래 서로를 바라보면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는 사람은 그리 흔히 찾아오는 행운은 아니기에 그런 마음을 먹은 순간 오히려 시간을 더 두고 지켜보는 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란 생각이 지배적이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심은진은 “결혼식은 지금 많이 힘든 시기라 날짜를 아직 잡지 못했다”며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한국에 올 수 있는 시기를 잠시 기다려보려고 한다. 그래서 결혼식이라는 단어보다 서약식이라는 단어를 쓰는 게 더 맞을 것 같다. 가족,지인분들 모셔서 밥 한끼 대접할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기를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머니S 주요뉴스]
단체로 벗었다… 19禁 걸그룹, 내 최애 멤버는?
현아 던, 속옷만 입고 '찰칵'… "난 못보겠다"
이세영 쌍커풀 수술 근황 보니… "몰라보겠네"
'홍록기♥' 김아린 직업 뭐길래?
김세정, 해명 나선 엑소 세훈 루머 뭐길래?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30호 이승윤과 11세 차이?
"고구려 백제 신라 통일한 나라는? OO"
월호스님, 대기업 입사했지만 출가한 이유
'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즌2 관전포인트는?
'출산 2달' 사유리 근황, 벌써 잘록해진 허리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