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또 男아이돌 구설수에 2차 피해 "세훈과 열애? NO..부모님께 악플 멈춰달라" [종합]

김수현 2021. 1. 12.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구구단 출신 배우 김세정이 엑소 세훈과 열애설로 인한 추가 피해에 고통을 호소했다.

지난 11일 김세정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엑소 세훈과 사적인 친분을 언급하는 팬들에게 자신의 입장을 털어놓았다.

김세정과 세훈은 지난 2018년 '범인은 바로 너'를 시작으로 함께 촬영을 하며 친해질 수 밖에 없는 상황, 하지만 두 사람의 케미는 단순 우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들의 '사적 친분 걱정'에 김세정은 단호하게 대처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구구단 출신 배우 김세정이 엑소 세훈과 열애설로 인한 추가 피해에 고통을 호소했다.

지난 11일 김세정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엑소 세훈과 사적인 친분을 언급하는 팬들에게 자신의 입장을 털어놓았다.

이날 김세정은 세훈과 친분을 묻는 팬에게 "언급하기 어렵고 얘기할까 말까 고민했던 부분이다"라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김세정과 세훈은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서 시즌1부터 시즌3까지 함께 촬영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김세정은 "팬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물론 저희가 친하고 예능에서 케미도 있는 건 인정한다. 하지만 사적으로도 연락한 적도 없고, 정말 재미있게 '범바너'(범인은 바로 너)만 찍은 거니까 걱정하지 말아 달라"라고 강조했다.

이어 "생각보다 많은 DM(다이렉트 메시지)과 댓글, 심지어 부모님 SNS에도 안 좋은 댓글이 달린다"며 "이 얘기를 할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걱정 안 하셔도 된다. 그러니까 그런 안 좋은 말은 안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부탁했다.

김세정과 세훈은 지난 2018년 '범인은 바로 너'를 시작으로 함께 촬영을 하며 친해질 수 밖에 없는 상황, 하지만 두 사람의 케미는 단순 우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팬들의 '사적 친분 걱정'에 김세정은 단호하게 대처했다. 특히 22일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첫방송도 앞두고 있는 시기이기에 김세정은 확대 해석을 사전에 경계한 것으로 보인다.

김세정과 남자 아이돌을 연관짓는 루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김세정은 지난해 에이핑크 오하영 트와이스 지효 등과 함께 축구 동호회 FC루머W를 만들었다가 구설에 올랐다. FC루머W가 남자 연예인들의 축구 동호회인 FC루머와 이름이 같다는 이유로 '남자 연예인을 만나기 위한 통로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것. 이에 김세정을 비롯한 오하영은 곧바로 '아니다'라고 말했지만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다.

김세정은 "남자팀과 여자팀은 관계가 없는, 관계가 없을, 교류조차 전혀 한 적이 없고 하지 않을, 누가 있는지도 모르며 서로 궁금하지 않은 그런 사이다. 정말 리얼 진심 트루 팩트 저희끼리 신난 지금이 너무 좋고 행복하다. 정말 그냥 축구가 좋아서, 축구를 배워보고 싶어서, 좋은 취미를 찾고 싶어서 모인 단체"라고 해명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았다.

거기에 악플도 쏟아졌다. 오하영은 당시 "도 넘은 악성 글들과 희롱하는 댓글들 개인적인 메시지가 와서 놀랐다. 처음 듣는 얘기들도 많고 저는 팬 분들이 걱정하는 건 없었으면 한다. 저희 외에는 다른 분들과의 만남도 없었고 운동과 경기가 좋아서 모인 것 뿐이다"라고 호소했지만 결국 이들은 대거 팀을 탈퇴했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명품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故경동호 발인 6시간 만에 모친도 별세 “아들 외롭지 않게”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50대인데 70대 같은 외모 ‘충격’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
유아인, 폭설에 1억대 외제차 타이어 펑크 “죽음의 문턱에서 날 살려”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