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미국주식 월배당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이 서학개미를 위해 국내 주식처럼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은 지난해 11월부터 미국주식 투자 솔루션 '미국 주식 월배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매월 배당금을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 월배당 서비스는 NH투자증권 하우스 뷰를 기반으로 S&P500 우량 종목 중 15종목을 추천, 배당월이 동일한 5종목을 하나의 그룹으로 구성해 세 그룹을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이 서학개미를 위해 국내 주식처럼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은 지난해 11월부터 미국주식 투자 솔루션 '미국 주식 월배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미국 주식을 매수해 시세차익뿐 아니라 꾸준하게 배당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다.
투자자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매월 배당금을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 월배당 서비스는 NH투자증권 하우스 뷰를 기반으로 S&P500 우량 종목 중 15종목을 추천, 배당월이 동일한 5종목을 하나의 그룹으로 구성해 세 그룹을 만든다.
투자자는 1그룹(1, 4, 7, 10월 배당)에 시스코 시스템즈, 2그룹(2, 5, 8, 11월 배당)에 AT&T, 3그룹(3, 6, 9, 12월 배당)에 화이자 등 3종목을 선택해 매수하면 매월 배당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는 '나이트 홈(HOME)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나이트 홈에서는 S&P500, 나스닥 종합 지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증시의 경우 정규장 시작 전 주문(프리마켓)도 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 MTS 내 프리마켓 주문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29분까지다. 오전 6~7시에는 미국시장 정규장 이후 주문하는 애프터마켓도 실시하고 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