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무협 모바일 MMORPG 기대작 '썬블레이드' 사전예약 시작

안종훈 2021. 1. 12. 17:2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에스컴은 전설의 협객이 격돌하는 2021년판 무협 신세계 MMORPG '썬블레이드'의 사전예약을 최근 시작했다.

'썬블레이드'는 무협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지만 독특한 그래픽 연출과 자유도 덕분에 누구에게나 친숙함을 주는 소프트한 모바일게임이다. 캐릭터별로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된 총 6종의 개성 넘치는 클래스가 등장한다. 개성이 강하지만 포지션 간의 밸런스가 완벽하게 맞춰져 있어, 협력 플레이에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준다.

MMORPG 장르임에도 솔로잉의 느낌을 주는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썬블레이드'는 함께 즐기고 함께 성장하는 플레이를 강조한다. 자연스러운 파티 매칭과 길드원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통해, 함께 하는 MMO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필드 보스, 월드 보스 등 끝없는 경쟁과 대립, 공존의 판타지가 '썬블레이드'에서 펼쳐진다.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썬블레이드'에는 휘황찬란한 코스튬은 기본이고, 센스 넘치는 기발한 장식과 탈 것들이 가득하다. 또한 실제 연애나 결혼만큼이나 짜릿한 '인연 시스템'은 사이버 커플을 탄생시키는 중매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전망이다.

에스컴 관계자는 "썬블레이드는 지금까지 무협 게임을 어렵게만 느껴왔던 유저들에게 쉽고 친숙한 느낌을 전할 만한 소프트한 모바일 MMORPG다. 특히나 남성뿐 아니라 여성 유저들도 쉽게 빠져들만한 독특한 콘텐츠들이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