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청, 고급형 PVC 타포린 방수포 롯데마트 입점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 1. 12.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쾌청(이하 '쾌청', 대표이사 김보영)이 PVC 타포린 방수포를 2021년 1월 롯데마트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입점 성사된 제품은 고강력 polyester사 기초포에 PVC 코팅을 입힌 최고급 방수 원단으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저가형 PE 방수포에 비해 내구성과 방수력이 탁월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로써 온, 오프라인 동시 구매가 가능해진 쾌청의 타포린 방수포는 소비자에게 보다 높은 접근성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쾌청(이하 ‘쾌청’, 대표이사 김보영)이 PVC 타포린 방수포를 2021년 1월 롯데마트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입점 성사된 제품은 고강력 polyester사 기초포에 PVC 코팅을 입힌 최고급 방수 원단으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저가형 PE 방수포에 비해 내구성과 방수력이 탁월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타포린 방수포는 캠핑용 그라운드 시트, 물놀이 장판, 야적 천막/덮개, 화물차의 차호로, 온실 덮개, 방풍막 등 다양한 용도로 널리 사용되는 상품이다.

쾌청은 PVC 방풍 비닐, 우레탄 비닐, 유리대용 PVC 투명매트 등을 주력으로 하여 오랜 기간 관련 시장을 선도해온 홈 환경 생활 분야 전문 업체다. 특히 전문 분야인 방충망과 투명매트에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최근에는 초대형 천막 맞춤 제작부터 방문 시공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며 취급 원단의 종류도 늘려왔다.

‘워라벨’이라 통칭하는 일과 삶의 균형(Work-life balance)은 현대인의 삶에서 꾸준히 화두가 되고 있다. 이러한 기조와 맞물려 여가 활동으로 홈가드닝과 캠핑을 시작하는 이들이 증가했다.

이처럼 가드닝 및 아웃도어 시장이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방수포의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한 수요를 일찌감치 눈여겨본 쾌청은 맞춤 제작 및 규격 치수의 타포린을 출시했는데, 소비자의 관심에 힘입어 올해 1월 규격화된 치수 상품을 롯데마트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로써 온, 오프라인 동시 구매가 가능해진 쾌청의 타포린 방수포는 소비자에게 보다 높은 접근성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다. 한편, 쾌청은 타포린 방수포 외에도 다양한 가정·업소용 천막과 덮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치한 쫓아오자 화장 지운 미녀→추남"…분노 산 광고"여친 1000명, 피임약 6만9000개"…수많은 여성 성폭행, 터키 교주남편에 목줄 채워 기게 한 여성…깜짝 놀랄 이유'이휘재♥' 문정원 SNS에 아랫집서 항의글 "계속 참았는데…""나 16살, 너의 벗은 몸 보여줘"…딸 사진으로 유혹한 엄마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