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고 싶은 인스타그래머의 비대면 랜선 집들이

신기영 2021. 1. 12.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군가의 집과 정원, 남다른 감각과 일상을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들여다볼 수 있는 게 랜선 집들이의 장점! 수많은 팔로워의 공감과 부러움을 산 국내·외 인스타그래머의 집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가족의 취향만으로 꾸민 집.

빈티지 가구와 패브릭 소품을 활용해 셀프 인테리어로 집을 완성했다.

쓰리톤의 컬러를 조화롭게 입힌 마야의 하우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닮고 싶은 취향, #집스타그램

누군가의 집과 정원, 남다른 감각과 일상을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들여다볼 수 있는 게 랜선 집들이의 장점! 수많은 팔로워의 공감과 부러움을 산 국내·외 인스타그래머의 집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국내편
s2bono

가족의 취향만으로 꾸민 집. 빈티지 가구와 패브릭 소품을 활용해 셀프 인테리어로 집을 완성했다.

#거실인테리어 #무드등 #셀프인테리어

아치형 거울과 미니 벽난로 무드등이 포인트. 따스한 느낌의 거실 속에 그린 컬러가 자연스레 녹아들었다.


#침실인테리어 #빈티지

고즈넉한 분위기의 침실. 전통가구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고 특색있는 소품들로 방 안에 생기를 더했다.


다양한 색을 사용한 아이방.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오브제를 배치해 아이가 즐겁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해외편
la_maison_de_maya


화이트, 우드, 그린. 쓰리톤의 컬러를 조화롭게 입힌 마야의 하우스. 세련되면서도 정감 어린 풍경이 펼쳐진다.

#bedroom #frenchinterior

모던한 분위기의 침실.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바닥과 원목 선반으로 아늑한 감성을 더했다.


블랙의 주방 가구에 골드 컬러 손잡이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완성했다. 상부장을 없앤 벽면에는 그림 액자를 걸어 장식효과를 주었다.

#bathroom #walldeco #blackinterior

실용성과 심미성이 함께 어우러진 욕실. 벽걸이 소품들과 우드톤을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구성_ 송경석

ⓒ 월간 전원속의 내집   2021년 1월호 / Vol.263  www.uujj.co.kr


Copyright © 월간 전원속의 내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