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여자)아이들 우기, 은혁과 기타 콜라보? 기대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곡 '화(火花)'로 컴백한 (여자)아이들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아이들은 13일 MBC M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여자아이들은 재밌는 일화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미연이 우기와의 안무 연습 일화를 이야기했다.
이어 우기의 의도치 않은 기타 간지럼 사건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13일 MBC M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여자아이들은 재밌는 일화를 공개한다. 특히 멤버 우기가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며 많은 에피소드를 밝힐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미연이 우기와의 안무 연습 일화를 이야기했다. 안무 연습 도중 우기를 지적하면 이후 우기가 실수를 포착해 반드시 반격한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우기가 “나랑 싸우자는 거야?”라고 발끈해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기의 의도치 않은 기타 간지럼 사건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우기는 당시 당황스러웠던 상황을 설명하며 이번 연말에는 제대로 된 기타 연주를 선보이기로 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MC 은혁 또한 기타를 배우고 싶었다고 고백해 은혁과 우기가 깜짝 콜라보를 약속했다. 우기는 자신 앞에서 처음으로 눈물 흘린 멤버를 보고 깜짝 놀랐던 사연도 공개하며 진솔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이 출연하는 ‘주간아이돌’은 오는 13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정아현기자 wjddkgus03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세 아이 숨지게한 '낮술 운전자' 징역 8년…유족 '판사님 너무하십니다' 오열
- 박영선 장관 '눈물이 핑…'
- 70만원짜리 애플 헤드폰…없어서 못 사네
- '아빠가 아이 던진 것 같다'…경찰, 아동학대 혐의 父 무혐의 처분 이유는?
- '호구 잡아' vs '돈 못 받은 내가 호구' 공군부대 '치킨 갑질 논란' 일파만파
- '고릴라도 코로나 걸린다'...美 동물원서 영장류 첫 감염 사례
- '정인이 사건' 양부모 내일 재판… 양외할머니도 고발당해
- [팩트체크] '신체조종 당한다'...백신접종 괴소문 진실은?
- '상소문폰' 전격 공개한 LG…'LG폰, 이번엔 다르다?'
- 中 우한보다 한달 앞서…이탈리아서 '첫 코로나 환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