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김수현·이민호·김우빈 이어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 발탁

성정은 2021. 1. 12. 16: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대가 쌤소나이트 레드 2021년 모델로 발탁됐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쌤소나이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트만 등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 쌤소나이트(Samsonite)가 20~30대 층을 타깃으로 2010년 론칭한 브랜드.

김영대의 모델 발탁은 광고시장에서도 '대세 루키'로 주목받았다는 것.

2017년에 데뷔한 김영대는 최근 SBS '펜트하우스',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로 평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김영대가 쌤소나이트 레드 2021년 모델로 발탁됐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쌤소나이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트만 등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 쌤소나이트(Samsonite)가 20~30대 층을 타깃으로 2010년 론칭한 브랜드.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배우 김수현, 이민호, 김우빈, 이종석 등이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모델을 거쳐가 스타 등용문으로 불린다. 김영대의 모델 발탁은 광고시장에서도 '대세 루키'로 주목받았다는 것. 185sm의 큰 키와 분위기 있으면서도 조각같은 외모로 광고업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광고업계 관계자는 “김영대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있다"고 호평했다.

김영대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작품 섭외와 함께 광고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영대는 중국 3대 명문대학교 푸단대학교에 재학 중 현 소속사 대표를 만난 것을 계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2017년에 데뷔한 김영대는 최근 SBS ‘펜트하우스’,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로 평일 밤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해 연말 ‘2020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는 팬들의 투표로 인기상을 수상하는 감격을 안았다. 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20년 12월 2일부터 2021년 1월 2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지수 10위로 이름을 올렸다.

김영대는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를 촬영 중이다.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 특별출연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아우터코리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