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국♥' 김성은, 옆트임 원피스로 뽐낸 우아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김성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이 온 것 같은 스타일. 어떤 옷 입을까 행복한 고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얀색 꽃무늬 원피스와 청 원피스를 입은 김성은의 모습이 담겼다.
어떤 옷이든 소화해 내는 김성은의 남다른 아우라가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성은이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김성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이 온 것 같은 스타일. 어떤 옷 입을까 행복한 고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얀색 꽃무늬 원피스와 청 원피스를 입은 김성은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트임이 있는 원피스와 함께 무릎 아래로 올라오는 부츠를 착용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 어떤 옷이든 소화해 내는 김성은의 남다른 아우라가 눈길을 끈다. 가느다란 허리, 작은 얼굴과 완벽한 8등신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두 원피스 모두 착붙", "진짜 동안", "정말 아름다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뒀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김성은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혜진, ♥엄태웅에 "다시 좋은 기회 올 것"
- 에이미, 5년 만에 한국 온다…"강제출국 후 깊이 반성"
- 이의정 "친가·외가 모두 무당 집안, 남친이 바람 피우면 꿈에 나왔다"
-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결혼한다 "하반기 준비 중"
- `컬투쇼` 한해, 재기발랄한 `군필` 래퍼의 수다 #샤워 #머리 #김민경(종합)
- 박서진 父, 몰래 담배 피우다 걸려 “10만원 줄테니 말 하지마”→지상렬 “형수님과 40년 동거
- 지상렬 “백지영 진심으로 좋아했다… 지금 소주만 마셔” (‘살림남’) - 스타투데이
- 지상렬, 동거녀 최초 공개 “40년 이상 같이 살아” (‘살림남’) - 스타투데이
- 지상렬 “담배 하루 4갑… 20년전 금연” (‘살림남’) - 스타투데이
- [종합] ‘놀뭐’ 새해 희망송 발매 ‘Butterfly’&‘흰수염고래’→세뱃돈 걸고 ‘오징어게임’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