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vs홍지윤 맞대결? '미스트롯2' 가상 데스매치 '속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피 말리는 운명의 단판 승부가 펼쳐질 본선 2라운드 1대1 데스매치가 예고된 가운데, 시청자들이 직접 작성한 가상 데스매치 대진표가 속출하면서 뜨거운 열기를 증명하고 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5회에서는 본선 1라운드를 뚫고 올라온 39인의 참가자가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1대1 데스매치가 가동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피 말리는 운명의 단판 승부가 펼쳐질 본선 2라운드 1대1 데스매치가 예고된 가운데, 시청자들이 직접 작성한 가상 데스매치 대진표가 속출하면서 뜨거운 열기를 증명하고 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5회에서는 본선 1라운드를 뚫고 올라온 39인의 참가자가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1대1 데스매치가 가동된다.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탈락하게 되는 방식인 만큼, 벌써부터 멤버들의 장-약점과 전력을 분석하고 가상 대진표를 만들어 승패 여부를 점쳐보는 시청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 응원투표 1위 대 2위! '팬덤 갑' 전유진 VS 홍지윤
중학생 나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깊은 감성과 가창력으로 감동을 전하는 막강 실력파 전유진과 가녀린 외모와 달리 국악을 바탕으로 한 뱃심 있는 노래 실력으로 1회 엔딩 요정에 등극한 홍지윤은 지난 1차 대국민 응원 투표 당시 압도적인 표수로 1위와 2위를 차지한 강력한 팬덤의 주인공이다.
청중의 귀를 집중시키고 눈을 홀리는 반전 매력이 가득한 두 사람의 맞대결이 성사된다면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 것인지 궁금해진다.
■ '오디션 최강자' 전유진 VS 김다현
전유진과 김다현은 데뷔 전부터 각종 오디션에 참가해 주요 상을 휩쓸었던 트롯 영재들이다. 1대1 데스매치 지목 당시 두 사람의 선택을 두려워하는 참가자가 가장 많았을 만큼 나이를 뛰어넘은 실력으로 승부하고 있다.
두 사람이 지난 몇 년 간 각종 오디션들을 섭렵하고 '미스트롯2'에 출사표를 던진 상황에서 두 사람의 투샷을 바라는 시청자들의 염원이 과연 이뤄질 수 있을 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 '예선 진과 본선 진' 윤태화 VS 황우림
지난 시즌 '미스터트롯'의 1대1 데스매치 당시 예선 진 김호중과 본선 진 장민호의 대결은 사실상의 결승전이라 불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따라서 시청자들은 예선 진 윤태화와 본선 진 황우림의 맞대결을 소망하는 바람을 내비치고 있다.
윤태화는 팀 미션에서 탈락 후 추가합격을 통해 구사일생했고, 황우림 또한 다소 아쉬운 평을 받은 예선전과 달리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본선 1라운드 왕관을 거머쥐는 등 대이변의 서사를 써낸 공통점이 있다. 두 사람의 맞대결이 성사된다면, 그 어느 무대보다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 '탑 보컬리스트' 김연지 VS 영지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발라드 퀸 김연지와 영지가 과연 트롯 장르마저 재패할 수 있을지 역시 '미스트롯2'의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두 사람은 의심의 여지없는 완벽한 가창력을 지녔지만, 트롯 창법과 관련해 잇따른 지적을 받으며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이 1대1 대스매치를 통해 왕년의 명성을 회복하고 회심의 일격을 가하는 무대를 펼칠 수 있을지, 과연 두 여제가 무대 위에 함께한 모습은 어떤 그림일지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1대1 데스 매치가 시작하기도 전에 가상 대진표가 떠도는 등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느껴져 더욱 막중한 책임감이 든다"며 "1대1 데스매치는 참가자들이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곡을 들고 나와 전력을 발휘하는 무대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1호가'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한 미모..김학래 아들과 핑크빛 [종합]- 스타뉴스
- 배진웅 "여배우 ㅇㅇ중 발언? 절대 사실 아냐..진실 밝힐 것" [인터뷰]- 스타뉴스
-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스타뉴스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