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콘서트 'THE SHOW', 라이브 밴드 전격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라이브 밴드와 합을 맞춘다.
YG는 "이번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 블랙핑크와 오래 전부터 호흡을 맞춰온 'THE BAND SIX'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블랙핑크의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는 오는 오는 31일 오후 2시(KST)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라이브 밴드와 합을 맞춘다.
12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는 ‘BLACKPINK: THE SHOW’ 채널 멤버십 관련 공지가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콘텐츠 내용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밴드 합주 현장, 리허설, VCR 촬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블랙핑크는 지난 '2019-2020 월드투어'를 함께 했던 밴드와 다시 한 번 합을 맞춘다는 소식을 알려 기대를 증폭시켰다. 라이브스트림 콘서트에 밴드 출연은 매우 드문 일이다. 공연장의 생생한 현장감과 완성도 높은 무대가 준비되고 있음을 짐작하게 하는 대목이다.
YG는 "이번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 블랙핑크와 오래 전부터 호흡을 맞춰온 'THE BAND SIX'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블랙핑크의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 밴드 합주 현장 영상은 ‘BLACKPINK: THE SHOW’ 채널 PLUS 멤버십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 공연을 약 3주 앞두고 ‘THE SHOW’에 대한 힌트가 한 꺼풀 벗겨지면서 글로벌 팬들의 열기가 새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남겨진 두 개의 물음표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매 공연마다 독보적 실력과 새롭고 특별한 무대를 보여준 블랙핑크인 만큼 숨겨진 콘텐츠가 무엇일지 더욱 관심이 쏠린다.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는 오는 오는 31일 오후 2시(KST) 개최된다.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PLUS 멤버십 전용 영상들은 다음달 17일 오전 10시(한국 시간)까지 관람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그런 사실 없습니다" 윤석열, 국정농단 보도 관여설 첫 입장
- "XX 어디서 말대답하냐" 갑질에 영혼 잃는 '경비실 노동자들'
- [Q&A]'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첫날 1.4조 지급… 문자 못 받았다면?
- '누가 호구 잡혔나' 군 부대와 치킨집 배달비 논란
- 조응천 "강성 지지층에 영합하면 민주당 나락에 빠져"
- "특혜" "시대착오"…나경원·박영선 예능출연 '시끌'
- 김종인 "윤석열 野 사람 아냐…여권서 선택할 수도"
- 'BTJ열방센터 고리' 첫 확인한 광주시 "신천지보다 조사 어려웠다"
- 담배 구하려고… 코로나 격리병사 3층서 추락
- 8일간 고작 500명…프랑스가 백신 접종 더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