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울산대 신인 이기혁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단 수원FC가 울산대 출신의 미드필더 이기혁(21)을 영입했다.
울산대 출신 이기혁은 수원FC 김도균 감독이 유스팀 활동 시절부터 눈여겨 봤던 선수로, 높은 활동량과 축구 지능이 장점이다.
수원FC는 이기혁의 성장 가능성과 U-22 출전 규정에 따른 중요 자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기혁은 "수원FC와 김도균 감독님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며 "K리그 무대에 잘 적응하고 조금이라도 팀에 도움이 되는 게 올시즌 목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서정환 기자] 프로축구단 수원FC가 울산대 출신의 미드필더 이기혁(21)을 영입했다.
울산대 출신 이기혁은 수원FC 김도균 감독이 유스팀 활동 시절부터 눈여겨 봤던 선수로, 높은 활동량과 축구 지능이 장점이다. 수원FC는 이기혁의 성장 가능성과 U-22 출전 규정에 따른 중요 자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기혁은 “수원FC와 김도균 감독님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며 “K리그 무대에 잘 적응하고 조금이라도 팀에 도움이 되는 게 올시즌 목표”라고 말했다.
이기혁은 수원FC의 서귀포 전지훈련에 합류해 적응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 jasonseo34@osen.co.kr
[이기혁 프로필]
- 생년월일 : 2000년 7월 7일
- 포 지 션 : MF
- 신체조건 : 184cm / 76kg
- 주요경력 : 2020 울산대학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