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X주현미 듀엣곡 뮤비에 팽락부부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수찬이 첫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수찬은 오늘(12일) 낮 12시 공식 SNS을 통해 14일 발매되는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예능계 대세 부부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기대되는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와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으로 환상적인 보컬 컬래버를 완성시킨 댄스 트로트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찬은 오늘(12일) 낮 12시 공식 SNS을 통해 14일 발매되는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요즘 예능계 대세로 자리매김한 팽현숙, 최양락 부부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부 사이에 등장한 김수찬은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면서도 팽현숙과 최양락를 화해시키는 듯한 제스처를 보이는 등 유쾌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의 뮤직비디오는 촬영 전부터 팽현숙, 최양락 부부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최양락과 그의 아내 팽현숙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불구하고 평소 트로트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전언이다.
예능계 대세 부부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기대되는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와 간드러지는 주현미만의 창법으로 환상적인 보컬 컬래버를 완성시킨 댄스 트로트 곡이다. 최근 가요계 유행처럼 선후배 가수들의 듀엣곡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세대를 초월한 김수찬과 주현미의 컬래버가 어떤 명곡으로 탄생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노래방에서 혼자 노래 중입니다"…새벽에도 들어온 '버팀목자금'
- '양부모 성범죄자인데..' 입양 자격 인정한 '입양 기관'
-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연매출? 350억.. 직원 늘릴 것"
- 배진웅 측, 여배우 강제추행 혐의에 “대부분 사실 아냐.. 맞고소 상태”
- 장난감 화살로 친구 실명시킨 초등생…法 “교사도 책임”
- 공군 "치킨 환불 부대에 적절한 조치하도록"..본사 "조리방법 확인"
- `먹을 만큼 먹었나`…연초 비트코인 펀드 자금유입 급감
- 혹한 속 ‘내복 차림’ 6살…母 “혼냈더니 삐쳐서 나갔다”
- 김태원 “패혈증 앓다 살아나…걸어 다니는 게 기적”
- 경비원 죽음 내몬 입주민, 보석 청구…유족 “보복 두려워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