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윤택·황재균·우태운 등장→'보물상자'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이 1월 1주 차 일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TV화제성 일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9.4%의 점유율로 1위, 전체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5위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랭킹 1위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무대는 17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이 1월 1주 차 일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TV화제성 일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9.4%의 점유율로 1위, 전체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5위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10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을 막기 위해 나선 복면 가수의 화려한 듀엣 무대가 펼쳐졌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도시인‘ 개그맨 윤택, 복면 가수 ’원빈‘과 한 표차 접전을 벌인 ’미스터빈‘ 야구선수 황재균, ’겨울비‘ 우태운 그리고 ’주크박스‘ 로켓펀치의 수윤의 정체가 공개되며 2라운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로켓펀치 수윤과 함께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른 ‘보물상자’에 대한 판정단의 기대가 남달랐다. 판정단 유영석은 "이분이 제대로 자신의 음색이나 창법과 맞는 노래를 선보인다면 깊은 감동을 줄 거라고 본다"고 평했고, 윤상은 "가왕을 위협할 수 있는 분은 두 분 중에는 ‘보물상자’님이 그런 위협을 가하지 않을까 추측된다"고 말해 ‘보물상자’의 정체에 이목이 쏠렸다.
한편 랭킹 1위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무대는 17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양혜윤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