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이다희·김성오 환상 조합.. 어떤 내용?

김유림 기자 2021. 1. 12.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루카: 더 비기닝'(극본 천성일/ 연출 김홍선) 측은 한계 없는 액션 본능을 자랑하며 차원이 다른 액션을 보여줄 배우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래원은 한계 없는 액션 본능과 깊이 있는 연기로 '루카 : 더 비기닝'의 지오 캐릭터를 완성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tvN 제공

오는 2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루카: 더 비기닝’(극본 천성일/ 연출 김홍선) 측은 한계 없는 액션 본능을 자랑하며 차원이 다른 액션을 보여줄 배우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루카: 더 비기닝’은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김래원 분)가 유일하게 그를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이다희 분)과 함께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펙터클 추격 액션극이다. 파격 변신을 예고한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를 비롯해 김상호, 박혁권, 안내상, 진경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한다.

드라마 ‘보이스1’, ‘손 the guest’의 김홍선 감독과 ‘추노’, ‘해적’, ‘7급 공무원’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사랑받아온 천성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인간의 진화를 소재로 새로운 세계관을 완성하며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연다. ‘베테랑’, ‘베를린’, ‘도둑들’의 최영환 촬영감독이 선택한 첫 드라마라는 점도 흥미롭다. 여기에 영화 ‘안시성’ 장재욱 무술감독까지 가세해 스케일이 다른 추격 액션을 예고한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각기 다른 욕망과 목적을 품은 채 세상을 뒤바꿀 존재를 쫓아 추격전을 벌이는 이들의 비범한 아우라가 기대를 높인다. 

세상을 뒤바꿀 능력을 숨긴 채 쫓기게 된 남자 지오로 분한 김래원은 공허와 절박함, 분노가 공존하는 눈빛을 선보인다. 상처 가득한 얼굴은 세상에 홀로 내던져진 지오의 치열하고 외로운 사투를 짐작하게 한다. 세상에 없는 특별한 능력과 비밀 때문에 끊임없이 자신을 쫓는 정체 모를 이들과 추격을 벌이는 지오. 김래원은 한계 없는 액션 본능과 깊이 있는 연기로 ‘루카 : 더 비기닝’의 지오 캐릭터를 완성한다. 

지오의 기억 속에 살아있는 단 하나의 그녀, 구름으로 분한 이다희의 연기 변신도 이목을 끈다. 중대범죄수사과에서 전출된 강력계 형사 구름은 어린 시절 실종된 부모의 사건을 집요하게 쫓으며 진실에 다가가려는 인물. 총을 거머쥐고 긴박한 추격전을 벌이는 이다희의 카리스마와 눈빛은 캐릭터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지오를 쫓는 이손으로 변신한 김성오는 특수부대 출신 공작원으로 남다른 능력을 가진 인물. 살아남기 위해 지오와 벌이는 지독한 추격전은 긴박감을 선사한다. 상대를 단번에 압도하는 눈빛과 카리스마는 이손이 가진 서사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김래원과 김성오의 액션 대결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루카: 더 비기닝’ 제작진은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이들의 추격전이 뜨겁게 펼쳐진다.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이 장르물 최적화 드림팀이 완성한 세계관에 힘을 더했다.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스펙터클 추격 액션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배윤정 "11세 연하 남편, 이게 돌았나 싶어"
앞만 가렸어요… 퀸화사, 매끈 등라인 '아찔'
제니, 집에서 브라탑 입고 도발… "미모 열일중"
이용식 딸 이수민, 외모 화제… 김학래 "며느리"?
유재석 질샌더 패딩 OOO만원"… "깜짝"
우엉 영어로 뭐길래?… 최우식 '찐' 당황한 사연
'팽현숙 반찬가게'… 최양락 토끼탈 쓰고 홍보를?
배아현 누구… 의령 주현미 음색 어땠길래?
허경환·김지민, 50세에 정말 결혼하나?
양준혁 충격 "결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어"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