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빅톤 정수빈,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홀쭉 "젖살도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희'에서 그룹 빅톤 정수빈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빅톤(최병찬, 정수빈, 강승식)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그는 "올해 23살이 됐다. 이번에 다이어트를 많이 했다. 젖살도 빠지다 보니 홀쭉해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정희'에서 그룹 빅톤 정수빈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빅톤(최병찬, 정수빈, 강승식)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수빈은 예전과 달리 홀쭉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올해 23살이 됐다. 이번에 다이어트를 많이 했다. 젖살도 빠지다 보니 홀쭉해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최병찬은 "난 18살에 회사 들어왔다. 지금은 25살이다. 세월이 참 빠른 것 같다"라고 말했다. DJ 김신영은 "열심히 하는 팀 아니냐. 그만큼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거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빅톤은 지난 11일 데뷔 4년 만에 정규 앨범 '보이스 : 더 퓨처 이스 나우'(VOICE : The future is now)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왓 아이 세드(What I Said)'부터 '캐리 온', '아이즈 온 유', '유토피아' 등 여러 장르의 곡이 담겼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희']
빅톤 | 정수빈 | 정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열애 중? "만난 지 3개월" [종합]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이준혁의 새로운 도전, ‘범죄도시3’만의 빌런을 완성하다 [무비노트]
- '분노의 질주' 주말 1위, '범죄도시3' 개봉 전 관객수 31만 명 돌파 [박스오피스]
- 르세라핌, 대체불가 ‘K-팝 톱 플레이어’로 자리매김
- '그알'도 밝히지 못한 故 서세원 사인…고위층 때문? [이슈&톡]
- 당신의 K-앰배서더…칸 영화제 물들인 에스파‧블랙핑크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