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63호 이무진, 30호 이승윤과 11세 차이?

김유림 기자 2021. 1. 12. 13: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 63호 이무진이 30호 이승윤과의 나이차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은 자체 최고 시청률 9.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기준)를 기록했다.

그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한 최고의 1분 장면은 바로 30호 가수의 무대가 시작되고 노래를 부르기 직전 순간이었다.

30호 가수 이승윤은 63호 가수와 11세 나이 차이가 난다고 알려져 동안 외모가 주목받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63호 이무진이 30호 이승윤과의 나이차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JTBC 예고편 캡처

'싱어게인' 63호 이무진이 30호 이승윤과의 나이차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은 자체 최고 시청률 9.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기준)를 기록했다. ‘싱어게인’은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2%로 두 자릿수까지 돌파해 멈출 줄 모르는 열기와 상승세를 증명했다.

그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한 최고의 1분 장면은 바로 30호 가수의 무대가 시작되고 노래를 부르기 직전 순간이었다.

30호 이승윤은 지난 3라운드에서 이효리의 ‘Chitty Chitty Bang Bang’에 독특한 퍼포먼스, 파격적인 편곡으로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무대를 선보여 심사평이 분분히 갈리며 숱한 화제를 낳기도 했다.

그는 63호 이무진과 맞붙어 패하며 탈락 위기에 놓였으나 추가 합격하며 또다시 독창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앞서 30호는 이번에 산울림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라는 곡을 골랐다고 밝히며 “TOP 10 들어가겠습니다. 그냥 들어가겠습니다”라며 결연한 포부를 드러냈다.

30호 가수 이승윤은 63호 가수와 11세 나이 차이가 난다고 알려져 동안 외모가 주목받기도 했다.

[머니S 주요뉴스]
배윤정 "11세 연하 남편, 이게 돌았나 싶어"
앞만 가렸어요… 퀸화사, 매끈 등라인 '아찔'
제니, 집에서 브라탑 입고 도발… "미모 열일중"
이용식 딸 이수민, 외모 화제… 김학래 "며느리"?
유재석 질샌더 패딩 OOO만원"… "깜짝"
우엉 영어로 뭐길래?… 최우식 '찐' 당황한 사연
'팽현숙 반찬가게'… 최양락 토끼탈 쓰고 홍보를?
배아현 누구… 의령 주현미 음색 어땠길래?
허경환·김지민, 50세에 정말 결혼하나?
양준혁 충격 "결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어"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