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온라인 올스타 콘테스트 개최..3점슛·덩크왕 가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못하는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대신해 '온라인 올스타전'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KBL은 오는 14∼17일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올스타 3점 슛 콘테스트'와 '몰텐 올스타 덩크 콘테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투표에 참가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아오츠카와 몰텐 기념품을 제공한다.
'포카리스웨트 올스타 3점슛 컨테스트'와 '몰텐 올스타 덩크 컨테스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L은 오는 14∼17일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올스타 3점 슛 콘테스트’와 ‘몰텐 올스타 덩크 콘테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각 구단에서 추천한 후보 영상을 대상으로 팬들이 직접 투표해 해당 부분 우승자를 선정한다. ‘장거리 버저비터’, ‘인유어페이스 덩크’ 등 각 팀의 명예를 걸고 최고의 후보들이 컨테스트에 참석한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투표에 참가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아오츠카와 몰텐 기념품을 제공한다.
‘포카리스웨트 올스타 3점슛 컨테스트’와 ‘몰텐 올스타 덩크 컨테스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투표 결과는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래방에서 혼자 노래 중입니다"…새벽에도 들어온 '버팀목자금'
- '양부모 성범죄자인데..' 입양 자격 인정한 '입양 기관'
-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연매출? 350억.. 직원 늘릴 것"
- 배진웅 측, 여배우 강제추행 혐의에 “대부분 사실 아냐.. 맞고소 상태”
- 김태원 “패혈증 앓다 살아나…걸어 다니는 게 기적”
- 김종인 "윤석열, 지금 '별의 순간'...안철수는 이미 놓쳐"
- 공군부대 치킨 갑질 논란…“120만원어치 환불”vs“상태 엉망”
- 혹한 속 ‘내복 차림’ 6살…母 “혼냈더니 삐쳐서 나갔다”
- '정인이 사건' 재감정 후 살인죄 적용 검토…"췌장절단은 '비사고' 손상"...
- 사흘 만에 26% 폭락…`초위험자산` 민낯 재확인한 비트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