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26일 컴백확정..'유토피아' 향한 '새로운 여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품고 돌아온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1일 오후 드림캐쳐의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8일부터는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된다.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품고 돌아온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1일 오후 드림캐쳐의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들은 26일 새로운 작품을 발표하고 글로벌 '인썸니아(InSomnia)'를 찾아갈 예정이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2일부터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가 베일을 벗는다. 그리고 15일에는 드림캐쳐의 특별한 색깔을 품은 단체 콘셉트 이미지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를 만난다.
18일부터는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된다. 트랙리스트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등이 준비돼 있는 것. 특히 20일과 25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풀리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신보를 통해 'Scream'과 'BOCA'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을 완성시킬 계획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미니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 컴백확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열애 중? "만난 지 3개월" [종합]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새 판 짠 ‘범죄도시3’, 한계 없는 마동석의 세계관 [씨네뷰]
- 태진아, ‘화밤’ 삼킨 연륜 [TV온에어]
- '스트레이 키즈 파워' JYP 주가 7.5% 급등·최고가 경신 [엔터-Biz]
- 빅뱅 탑, 반갑지만은 않은 “작업 중” 근황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강다니엘 등, 6월 컴백도 뜨겁다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