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한류스타 위엄..생일 맞아 글로벌 열기→국내외 팬덤 기부금X대형 광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팬덤이 새해를 맞아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손예진의 생일을 기념하는 국내외 팬들이 그녀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
태국팬들은 방콕 시내 택시 광고와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손예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손예진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팬덤이 새해를 맞아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손예진의 생일을 기념하는 국내외 팬들이 그녀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
주요 지하철 역들에서 릴레이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하는가 하면, 코엑스 원형 옥외광고와 코엑스몰 메가박스 벽의 대형 스크린 광고는 물론 유튜브와 인스타 등을 통한 다양한 배너 광고까지 다양한 형태의 생일 이벤트가 전방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태국팬들은 방콕 시내 택시 광고와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손예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속사로는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축하 꽃다발과 선물이 보내어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손예진 배우가 평소 소아 환자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하고 있는 것에 동참하는 의미로 서울대학병원을 비롯 다양한 아동 후원단체에 기부금 전달로 생일을 기념하는 뜻 깊은 활동으로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따듯함을 더했다.
배우 손예진의 한류 스타로서의 위엄과 뜨거운 팬덤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하는 모습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동치미')[종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유아인, 폭설에 1억대 외제차 타이어 펑크 "죽음의 문턱에서 날 살려"[in스타★]
- 현영 "시댁 대부분 서울대 출신…연예인 며느리에 당황"
- 고은아 “마지막 연애 10년 전, 그 사이 6년 짝사랑했다” ('신랑수업')
- 전교회장→자퇴→15세 임신…억장 무너졌던 친정엄마('고딩엄빠')
- “갑상선암 수술 후 8개월간 목소리 안나와”…엄정화, 인간승리 '차정숙'('유퀴즈')
- '눈까리' 김아영, 쌍꺼풀 수술 최초 고백 “'맑눈광' 롤모델=톰크루즈”('라스')
- 기안84, '결혼' 엄현경에게 과거 '상추 프러포즈'…'이불킥 10년 짜리' 맞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