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인천 송도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이달 분양

방윤영 기자 2021. 1. 12.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지구 A10BL에 짓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을 이달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2층 9개동(아파트 7개동·테라스하우스 2개동), 총 1503가구 규모다.

단지 내에는 GS건설이 선보이는 커뮤니티시설 '클럽 자이안'이 '클럽 선셋'과 '클럽 코브'로 나뉘어 마련된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홈페이지와 자이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조감도 /사진=GS건설

GS건설이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지구 A10BL에 짓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을 이달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2층 9개동(아파트 7개동·테라스하우스 2개동), 총 1503가구 규모다. 전용 면적별로는 △84㎡ 698가구 △98㎡ 538가구 △110㎡ 150가구 △132㎡ 73가구 △139~198㎡(테라스하우스) 34가구 △147~205㎡(펜트하우스) 1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일부 저층 세대를 제외하고 전 타입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단지 내에는 GS건설이 선보이는 커뮤니티시설 '클럽 자이안'이 '클럽 선셋'과 '클럽 코브'로 나뉘어 마련된다. 송도에서는 처음으로 2개의 메인 타워를 25층에서 연결한 스카이브릿지를 조성하는데 이 곳에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 클럽선셋을 만든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카페테리아, 베이커리 카페, 선셋라운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앞 수변공원과 연계된 커뮤니티 시설 클럽 코브에는 아파트 단지에서는 처음으로 아이돌봄 업체 '째깍악어'의 프로그램 '째깍섬'이 운영된다. 이외에도 유튜브스튜디오, 독서실, 공유오피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일정은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에는 1순위, 29일에는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4일이다. 정당계약은 다음달 22일부터 3월5일까지 12일 간 견본주택에서 이뤄진다.

한편 GS건설은 코로나19 등 영향으로 사이버 견본주택을 선보인다.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홈페이지와 자이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두 다리 없는 남편의 불륜, 비극적 결말"트월킹, 골반이"…배윤정 "잠자리와 연관 없어"최고기와 재결합? 유깻잎 "죽고싶냐?…시아버지 감당 못해""남편, 아이 봐주던 사촌동생과 외도"…서장훈 '분노'공군부대, 125만원 치킨먹고 환불에 별점 테러 의혹
방윤영 기자 by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